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반다이 식완 "아니마기아"


안녕하세요.


반다이에 새로운 식와장난감 시리즈 랍니다.


반다이로부터,  동물을 모티브로 한 로봇의 신식완 "아니마기아"가 탄생! 장갑의 커스터마이즈와 자유로운 포징을 즐기자!!


공개일:2019년 5월 19일 12:00

전격 호비 편집부


반다이는 동물 등의 생물을 모티브로 한 손바닥 크기의 로봇이 배틀을 벌이는 새로운 IP "아니마기아"을 시동! 그 로봇을 조립할 수 있는 식완의 새 시리즈"아니마기아" 제1탄이 2019년 8월부터 차례로 발매됩니다.



"아니마기아"는,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로봇 캐릭터를 식완으로부터 창출하고 싶다고 하는 생각으로 태어난 신IP. 오리지날 스토리를 반다이 캔디 공식 Twitter 및, "아니마기아"공식 사이트에서 차례차례 전개가 이루어집니다.



<"아니마기아"의 세계>


동물등의 생물을 모티브로 한 만능 로봇 "아니마기아"이 대중적 미래에 아니마기아는 디지털 장치로서 또한 어린이들 사이에서 배틀호비로 사랑받는 로봇. 인간과의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하고, 아이들에게는 친구이며 좋은 파트너로서 정이 깊어 져갑니다.



식완의 제1탄 라인 업을 소개!

본 제품은 6 장의 러너부터 로봇을 조립할 수있는, 접착제나 페인트가 불필요한 과자가들어있는 조립식 프라 키트입니다. 골격 파트의 본(뼈) 프레임에, 장갑 파트의 닉 카울을 조합해 장식하는 메탈릭 실의 브래드 스티커를 붙이면 "아니마기어"가 완성됩니다!



●갈레오 스트라이커(사자형)

▲골격 파츠의 본 프레임



●듀얼라이즈카브토(카브토형)


●암즈기로테커(가재형)


●소닉 이글(독수리형)


●듀얼라이즈카부토 아미타입(카브토형)


"아니마기아"은 관절을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자유 자재로 포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본 프레임"은 모든 종류 공통 조인트로서 좋아하는 장갑 파트를 새로 짜 넣는 것이 가능. 모으면 모을수록 사용자 정의의 폭이 늘어나 즐거움이 펼쳐집니다.


차세대 월드 호비페어로 출전!


2019년 6월 29일(토)~30일(일)지바시 미하마구의 마쿠하리멧세에서 개최되는"차세대 월드 호비 페어'19 Summer"에 "아니마 기어"이 출전! 상품 전시나 오리지널 스토리의 PV의 선행 공개 , 관람자의 "아니마 기어" 모두 알수있는 북의 배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오리지널 스토리의 PV 이미지



DATA

아니마기아


종류: 제1탄 모두 5종

상품 사이즈: 높이 약 70㎜(로봇 형태시)

패키지: 오픈 패키지

세트 내용: 조립 킷 × 1세트, 금속 씰 ×1장, 껌 (소다맛) × 1개

대상연령: 8세 이상

발매원:반다이

가격:각 390엔(세금 별도)

2019년 8월부터 차례차례 발매 예정

전국 슈퍼마켓 편의점 등 과자매장

※기사 내용 2019년 5월 15일 시점의 것입니다. 상품의 사양 등은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진은 이미지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