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Devil May Cry 5 단테 (센티넬)


안녕하세요.


DEVIL MAY CRY 5 단테의 액션피규어 랍니다.



검과총의 스타일리쉬액션이 재현가능! "Devil May Cry 5" 최강의 악마사냥꾼 단테가 센티넬로 부터 액션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5월 21일 11:00

전격 호비 편집부


스타일리쉬 액션게임 "Devil May Cry(DMC)" 시리즈 신작 "Devil May Cry 5"로 부터 전설의 악마의 피를 이어받은 악마사냥꾼(데빌헌터)단테가 액션피규어화! 2019년 11월 발매 예정의 본 아이템은 "통상판"과 옵션 내용이 다른 "DELUXE EDITION판"의 2종류가 동시 라인업되어 있습니다.



1/12 DEVIL MAY CRY 5 단테 통상판


액션피규어는 스탠다드사이즈인 12스케일의 전체 길이 약 16센치로 입체화한 데빌헌터 단테.리얼함을 추구한 고집의 조형으로 게임에서 그대로 튀어 나온 듯한 리얼한 질감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1000toys의 "BLAME!" 키리(霧亥)와 헬보이등을 다룬 나카무라 유키씨가 설계한 가동 프레임에 인한 전신이 가동하고 칼을 겨누는 포즈도 이 대로! 가동 프레임을 내장한 몸체에는 연질 비닐 수지를 쓰고 있어 아름다운 실루엣으로 구부러지고,젖혀지는등의 가동을 양립시킨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단테의 익숙한 무기 "리벨리온"은, 질감과 해골부분도 정밀하게 재현! 또한, 단테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특징적인 붉은 코트는 포제(헐겁,천)의 소재를 사용하고 있고, 옷자락에 와이어를 내장.코트에 움직임을 내는 것으로, 리얼하고 약동감 넘치는 포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의 진행에 의해서 손에 넣는 최강무기 "마검 단테"도 입체화! 신장에 필적하는 초절 볼륨의 "마검 단테"는, 전투 씬처럼 휘두르는 것은 물론, 지게 하는 등 플레이밸류 만점.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라면 확 와닫는것임에 틀림없음!



"리베리온""마검 단테"외에 암액션에 필수적인 단테의 애총"에보니&아리보리", 산탄총"코요테 A", 2종의 교환용 표정파츠"도발 얼굴"과 "화난 얼굴", 각종 핸드파트, 머리 대체 부품이 부속합니다.



DATA

1/12 DEVIL MAY CRY 5 단테 통상판


PVC&ABS&POM제 도장 완제품

전체 높이:약 16센치

세트내용 : 검 손잡이 (좌우), 총 손잡이 (좌우), 연손 (좌우), 헤어 교체 파츠 도발 얼굴 파츠 분노 얼굴 파츠, 리베리 온 마검 단테 에보니 & 아이보리, 코요테 A, 전용 대좌

원형 제작 : Bigshot Toyworks

원형 협력 : 이시야마유키, N·E, 이시다 슈사쿠(그라이프)

디자인 : 나카무라유키 (센티넬)

피니셔 : 하야카와요지

발매원 : 센티넬

가격 : 16,500엔 (세금포함)

2019년 11월 발매 예정



1/12 DEVIL MAY CRY 5단테 DELUXE EDITION


일본 국내용 온라인 셀렉트숍 "Toys to Art"한정상품"1/12 DEVIL MAY CRY 5 단테 DELUXE EDITION"이 등장.이쪽은 "통상판"의 내용에 가세해, "DMC"팬 주목의 무기 "마검 스파다"와"킹켈베로스"파츠가 부속됩니다.



단테의 아버지인, 전설의 마검사 스파다의 이름을 딴 대검 "마검스파다".

초승달 모양의 칼날을 가진 불길한 대검을 게임 그대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킹 케르베로스"는 얼음, 불꽃. 벼락의 세 형태가 모두 부속! 눈챠쿠와 세절곤봉에는 금속제의 체인을 사용.각 속성을 이미지 한 채색에도 주목합니다.



케르베로스라고하면 "DMC3"에서 단테가 펼친 이 포즈를 떠올리는 팬도 적지 않을 것!"DMC5"의 단테에 이 포즈를 재현할 수 있는 것도 "DELUXE EDITION"의 매력의 하나입니다.



"리벨리온" "마검 단테" "마검스파다"등의 무기를 시작으로, 교환용 표정 파트 "도발 얼굴" "화난 얼굴" "머리형 파트, 각종 핸드 파트 등 풍부한 부속품에 의해서, 단테의 액션 신을 재현할 수 있는 "DELUXE EDITION".


"1/12 DEVIL MAY CRY 5단테"은 "통상판""DELUXE EDITION판"함께 2019년 5월 21일(화)부터 예약 시작.그리고"1/12 DEVIL MAY CRY 5 네로"도 현재 열심히 제작중이라고 하므로, 속보를 놓치지 마세요!




DATA

1/12 DEVIL MAY CRY 5 단테 DELUXE EDITION


PVC & ABS & POM 제 도장 제 완성품

전고 : 약 16 센치

세트 내용 : 검 손잡이(좌우), 총 손잡이(좌우), 연손 (좌우), 헤어 교체 파츠 도발 얼굴 파츠 분노 얼굴 파츠, 리베리 온 마검 단테 에보니 & 아이보리, 코요테 A 마검 스파다 킹 켈베로스 (얼음), 킹 켈베로스 (불꽃), 킹 켈베로스 (번개)

원형 제작 : Bigshot Toyworks

원형 협력 : 이시야마유키, N·E, 이시다 슈사쿠(그라이프)

디자인 : 나카무라유키 (센티넬)

피니셔 : 하야카와요지

발매원 : 센티넬

가격 : 18,700엔 (세금포함)

2019년 11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