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Realistic Model Series 기동전사 건담 1/144 HGUC용 화이트베이스 캐터펄트 데크 Renewal edition


안녕하세요.


기동전사건담에 카타파르토테키, 캐터펄트갑판 이네요. 

캐터펄트는 쇠총처럼 쑁~쏘아 올리는것이지요. 실제 미군만이 가지고 있다던가?


"기동전사 건담"HGUC 건프라 대응의 화이트베이스 캐터펄트 데크(갑판)가 메가 하우스에서 새롭게 등장!


공개일:2019년 5월 24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2016년 1월에 메가 하우스에서 발매된 "Realistic Model Series화이트 베이스 캐터펄트 데크가 "기동 전사 건담" 40주년을 기회에 다시 등장! 프리미엄 반다이외 2019년 5월 27일(월)13시부터 예약 시작 됩니다.


작중에 등장하는 지구 연방군 "화이트 베이스"의 캐터펄트 데크가 건프라 HGUC시리즈에 대응한 1/144스케일 길이 약 50센치라는 대볼륨의 디오라마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뉴얼에있어서, 신규 금형에 의해 난간파츠를 보다 샤프한 이미지로 개량. 또함, 본체 패널 라인에는 "성형색+그라데이션 채색"이 추가되고 있어 조립한 것만으로 보다 중후감 넘치는 마무리로 다시 완성로 되어있습니다. 



또한, 디테일 업을 목표로 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자유롭게 붙일 수 있는 머킹 데컬이 봉입. MS단식은 3개 부속하고 TV판, 극장판 각각의 시추에이션에 대응. 탑승 상태나 리크라이닝(기대있는) 상태가 재현 가능한 것 외에 캐터펄트 데크는 재조합에 의해, 유지보수 독 장면을 재현할 수 있는 MS암 사용 상태에서의 디스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캐터펄트 갑판은 신장 가능한 사양으로 되어 있어 최대 길이 약 100센치의 롱 캐터펄트상태도 재현할 수 있다는 바로 건프라팬의 필수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판매는 프리미엄 반다이, 보크스, 옐로우서브마린(일부점포 제외) 한정되어 있으므로, 예약을 잊지 잊지 마세요!



DATA
Realistic Model Series 기동전사 건담 1/144 HGUC용 화이트베이스 캐터펄트 데크 Renewal edition

PS제 일부 조립식 도장이 끝난 완제품
전장:약 50㎝(최대 100센치)
세트 내용: 화이트 베이스 캐터펄트 데크×1개, MS행거×3개, 암대 암소×각 1개, 콘코스×3개, 캐터펄트×1개, 어태치먼트대 소×각 2개
발매원: 메가하우스
가격: 14,080엔(세금 포함, 송료 별도)
2019년 10월 발송 예정
※ 2019년 5월 27일(월)13시부터 예약 시작이 됩니다.
※ 길이는 조립시의 크기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