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ROYAL SELANGOR] 피규어 미키 90주년 에디션 24K


안녕하세요.


디즈니스토어에 금코팅 미키마우스 "증기선 윌리"특별한 피규어가 등장합니다.

이건 우리집 가보로도 오래오래 가지고 있어도 가치있을것 같지요.



[ROYAL SELANGOR] 피규어 미키 90주년 에디션 24K

270,000엔(세금 포함)


1885년에 설립 된 말레이시아 왕실 공인의 로얄 브랜드, 퓨터(pewter) 장인 "ROYAL SELANGOR (로얄 셀랑골)." 미키의 스크린 데뷔 90주년을 축하하는 "미키 90 주년 컬렉션"으로 24금 코트가 전면에 새겨진 "증기선 윌리"특별한 피규어가 등장.

말레이시아 왕실 납품 장인이 최고의 조형과 역사적인 희소성을 자랑 퓨터 (주석 합금)에 24금의 코트를 전면에 실시하여 미키 마우스를 입체화. 핸드피니쉬로 한점마다 완성하여 더없는 일품입니다. 매트 금색의 빛남은 캐릭터의 90년의 역사를 화려하게 장식합니다.

정중하게 갈고 닦으며 럭셔리한 빛을 발하는 시리얼넘버가 들어간 특별한 미키. 세계 각국에서 매진 속출 리미티드 에디션을 꼭 GIFT나 컬렉션으로!


★이 상품에 적절한 상품 "기프트백 디즈니 스토어 오리지널"은 없습니다. (포장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세계 한정수: 90점(시리얼 넘버 입국)

*입하수: 1점

시리얼넘버는 선택할수 없음므로 양해해 주십시오.



[ROYAL SELANGOR/로열세랑골]이란


로열 셀란골은 아시아발 세계 최대 퓨터(pewter) 메이커인 말레이시아 왕실 납품 로얄 브랜드입니다.

1885년 창업 이래, 고품질과 혁신의 대명사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전 세계에 전해 왔습니다.

장인의 기술과 디자이너의 기교가 고순도 주석 합금으로 쏟아담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전통, 혁신, 그리고 문화. 로열세란골의 철학은 새로운 시대로 나아갑니다.

현대에 살고 있는 팝문화와의 융합, "Collectibles"의 탄생입니다. 수많은 아이코닉한 캐릭터들이,

퓨터가 가진 깊은 빛과 중후한 질감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유례없는 전통과 혁신의 융합. 영원한 마스터 피스를 철학은 새로운 시대로 이동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