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Figure-rise Standard 가면 라이더 W 사이클론 조커


안녕하세요.


마징가z의 아수라백작 같은 반반 가면라이더 더블이네요. 이 더블은 변신전 2명중 한명이 정신을 잃고쓰러지고 한명이 라이다가 되고, 라이다 킥도 획기적으로 반쪽식 으로 시간차 킥을 하지요. 이 표현이 가능한 가면라이피규어 라니 대단 하네요. 


“Figure-rise Standard” 시리즈에 “가면 라이더 W 사이클론 조커”가 참전! 경이의 기믹으로 필살 킥을 재현!!


공개일:2019년 5월 25일 09:00 

전격 호비 편집부


역대 헤이세이 라이더가 차례차례 릴리스되고 있는 BANDAI SPIRITS의 “Figure-rise Standard” 시리즈에, “가면 라이더 W”에서, 스탠다드 폼인 “가면 라이더 W 사이클론 조커”가 참전! 몸이 2분할되고 상하에 슬라이드한다는, W 특유의 기믹이 포함된 의욕작입니다!


“자, 너의 죄를 세어라”



“Figure-rise Standard” 시리즈는 다색 성형을 구사한 정밀한 분류와 우수한 가동 성능을 특징으로 하는 조립하는 피규어 시리즈입니다.



풍부한 핸드 파트와 우수한 가동 성능으로 극중의 다양한 액션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특징적인 머플러 “윈디스테빌라이져”도 가동하여, 변신 직후의 살짝 내리는 포즈도 이 대로!



몸이 2 분할되고 상하로 슬라이드하는, 시간 차로 발하는 필살 2단 킥 “조커 익스트림”을 재현!



“조커 익스트림”을 재현할 수 있도록, 중심선 “센트럴파테숀”을 경계로 몸이 상하에 슬라이드하는 특별한 기구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 시리즈로 “히트 메탈”, “루나 트리거”도 발매 예정으로, 각각 반신을 재편성 가능한 블록 구조이고, 조합하는 것으로 복수의 폼도 재현 가능.


 


DATA

Figure-rise Standard 가면 라이더 W 사이클론 조커


플라모델

발매원: BANDAI SPIRITS

가격: 3,456엔(부가세 포함)

2019년 8월 발매 예정

※사진은 개발 중의 샘플입니다. 실제의 상품과는 일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