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이봐 Uchiika(우치피카)


안녕하세요.


피카츄 로봇이랍니다. 말하자면 요즘의 IoT 가전이 완구와 결합했네요.


"피카츄! TV 보고싶어!" 리모콘 대신 가전을 조작해 주는 포켓몬 피카츄우 로봇이 탄생!


공개일:2019년 6월 2일 10:00

전격 호비 편집부


다카라 토미사로 부터 말을 인식하고 텔레비전과 라이트를 달아 주는, 피카츄의 로봇" 이봐 UchiPika(우치(우리집)피카)"가 등장! 2019년 8월 3일(토)에서 발매됩니다. 또한 2019년 7월 11일(목)에 발매되는 "이봐 HelloVui(헬로 부이)"의 정보도 아울러 전달합니다!



이봐 Uchiika(우치피카)


● 말을 인식하고 TV와 조명를 켜준다!


"이봐UchiPika(우치피카)"은 2018년에 발매된 10만개의 판매를 기록한 소리에 반응하고 여러 동작으로 답하고 주는 피카츄의 로봇"이봐HelloPika(헬로 피카)"의 인기를 받고 탄생. "하로피카"유저로부터의 요망에 응해 가전의 조작이나 일상회화의 인식으로 커뮤니케이션의 정밀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말을 인식하고 TV나 라이트를 켜줍니다. 적외선식 리모컨과 같은 방식으로 전용기기나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고 가정의 리모컨을 등록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카츄"라고 호소하면 지시 대기 모드가 되고, 그 후, "텔레비전을 보고 싶다", "밝게 하고 싶다" 등, 부탁하고 싶은 말을 말하면, 대답해 줍니다.조작은, 텔레비전의 전원의 온오프, 음량의 조정, 채널의 변경, 방의 라이트의 온오프등외, 좋아하는 리모콘 신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반응이 참을 수 없이 귀엽다!  노래 불러주기도 하고, 뺨을 빛내며 머리를 흔들흔들♪


"다녀오겠습니다.""돌아왔습니다."등의 말에다 "불러줘"말을 걸면 노래 불러주기도 하고, 10만볼트의 기술도 보여 줍니다.



가전의 조작 뿐만이 아니라,  "좋은 아침"에서 "잘자요"까지 일상에서 말걸고 싶어지는 말에 언제든지 반응. 피카츄가 지금 뭐라고 말해주었는지, 뜻이 전해지는 반응에 소집하여 개발된 아이템입니다.



DATA

이봐 Uchiika(우치피카)


상품 사이즈: 약 W80×H 123×D 80밀리

상품 내용:  본체, 취급 설명서

사용 전원: 단 4알칼리 건전지×3(별매), AC어댑터 TYPE5MU대응(2,200엔/세금 별도, 별매)

대상 나이: 3세 이상

발매원: 타카라토미

메이커 희망 소매 가격: 3,990엔(세금 별도)

2019년 8월 3일(토)발매 예정

판매 루트 : 전국 완구 전문점, 가전 양판점, 백화점,양판점 등의 완구 매장, 인터넷 숍, 다카라토미 공식 쇼핑 사이트 '타카라토미 몰' 등





이봐 HelloVui(하로브이)


● "할로피카"에 이어 인기 포켓몬 이브이까지 가세!

2018년 발매의 피카츄의 로봇 "이봐HelloPika(헬로피카)"에 인기 포켓몬 이브이가 동참! " 헬로피카"와 마찬가지로 대답을하거나 노래하거나 웃거나, 많은 행동을 렌덤으로 대답 해줍니다.



피카츄는 고개를 끄덕이는 등의 원기 왕성한 움직임이 특징으로, 이쪽의 이브이는 고개를 갸웃거리는 등의 깜찍한 행동을 해줍니다. 할로피카랑 나란히 대화를 즐기거나 주머니에 넣고 함께 나가는 것도 좋네요!



DATA

이봐 HelloVui(하로브이)


상품 사이즈: 약 W75×H 115×D 60㎜

대상 나이: 3세 이상

사용 전원: 단 4알칼리 건전지×2(별매)

발매원: 타카라토미

메이커 희망 소매 가격: 2,990엔(세금 별도)

2019년 7월 11일(목)발매 예정

판매 루트 : 전국 완구 전문점, 가전 양판점, 백화점,양판점 등의 완구 매장, 인터넷 숍, 다카라토미 공식 쇼핑 사이트 '타카라토미 몰' 등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