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에밀리아 오차카이 Ver.


안녕하세요.


카도카와콜랙션이라는 새로운 피규어 브랜드로서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의 오차카이(티파티=차파티)의 피규어 시리즈로서 제1탄은 에밀리아 랍니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오차카이(お茶会 파티)를 즐기고 있는 한장면이 피규어로! 새 시리즈 제1탄을 장식 에밀리아가 등장!!


공개일:2019년 6월 6일 11:30

전격 호비 편집부


대인기 TV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로 부터 새 피규어 시리즈 "오차카이(お茶会 (차)파티)시리즈"가 시작! 제1탄으로서 에밀리아가 등장합니다.


>> 電撃屋(덴게키야) "에밀리아 오차카이(お茶会 (차)파티) Ver."예약 페이지



2017년 11월에 개최된 이벤트용으로 그려내린 일러스트를 이미지 하고 "리제로" 캐릭터들이 차파티를 즐기는 한 장면을 입체화한다는 컨셉으로 전개하는 본 시리즈. 에밀리아답게 고품격으로 차를 마시는 순간이 매력있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특징적인 긴 머리는 섬세한 그라데이션 도장으로 아름답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차파티를 즐기고 있는 기분이 전해져 오는 것 같은 상냥한 미소가 너무 귀여워! 여성다운 부드러운 프로포션도 절묘한 조형으로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에밀리아가 걸터앉은 의자는 물론, 캐릭터들이 둘러싼 티테이블도 정중하게 재현되고 있습니다.



점포한정특전은 에밀리아로부터의 초대장! 시리즈속편도 기획진행중!!


카도카와스토어, 덴게키야, 에비텐에서는, 원작자, 나가츠키 타이페이씨의 막 그려내린 에밀리아로부터의 차파티 초대의 편지가 한정되어 부속! 팬이라면 꼭 손에 넣고 싶은 특전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오차카이(차파티) 시리즈에서는, 에밀리아에 이어 렘, 램, 베아트리체의 피규어 화도 결정하고 있기 때문에 속보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에밀리아 오차카이 Ver."는 KADOKAWA가 보내는 새 피규어 브랜드"KDcolle(KADOKAWA컬렉션)"의 제1탄을 장식 아이템.본브랜드에서는, 많은 작품을 낳아 온 KADOKAWA 밖에 할 수없는 매력이 넘치는 기획과 퀄리티로 두근 두근하게하는 피규어를 전개 해 가고 있기 때문에, 이쪽도 기대하세요!


▲ KDcolle (KADOKAWA 컬렉션) 브랜드 로고




DATA

에밀리아 오차카이 Ver.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7스케일

전체 높이:약 20센치

원형: 엠 아이 시

기획.제작: KDcolle(KADOKAWA 컬렉션)

발매원 : KADOKAWA

판매원: 굿스마일 컴퍼니

가격: 17,000엔(세금 별도)

2020년 1월 발매 예정

※2019년 6월 6일(목)정오경부터 예약이 시작이 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