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G 1/100크로스 본 건담 X-0 Ver.Ka


안녕하세요.


"기동전사 건담 크로스 본 건담 고스트" 라는 빅토리건담과 같은 시대를 배경으로 그린 코믹에 등장하는 크로스본 건담 이랍니다. 


버터플라이 버스터와 크쟈쿠는 완전 신규조형! 건프라 "MG크로스본 건담 X-0 Ver.Ka"가 등장!


공개일:2019년 6월 10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기동전사 건담 크로스 본 건담 고스트"의 건프라 "MG 1/100 크로스 본 건담 X-0 Ver.Ka"가 등장!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2019년 6월 10일(월)13시부터 예약 접수개시입니다.



특징적인 블레이드 안테나나 흉부 덕트의 형상을 신규 조형으로 재현하고 있는 본 아이템. 전신인 은빛의 외장에는 실버 성형색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어 파이터는 분리해, 단독으로 디스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버터플라이 버스터, 다목적 공격병기 크쟉쿠도 신규조형으로 입체화. MG독자 기믹으로 각 형태를 재현 가능합니다. 크쟉쿠는 교체없이 전개기믹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ABC망토도 부속.



Ver. Ka 마킹이 습식 데칼로 부속. 라인계, 코숀계의 마킹뿐만 아니라 흉부의 여러 종류의 마크류도 수록. 또한 본 제품은 카토키 하지메 씨가 담당 신규 신작 일러스트를 채용 한 풀컬러 패키지입니다.


DATA
MG 1/100크로스 본 건담 X-0 Ver.Ka

1/100스케일 조립식 프라 모델
주요 제품소재: PS,PA,PVC,ABS
부속 무장: 버터플라이버스터, 크쟈쿠, 씨더 앵커, 히트다거, 빔 사벨, 브랜드마커, ABC망토
발매원: BANDAI SPIRITS
가격: 4,752엔(세금 포함)
2019년 8월 발송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