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ETAL STRUCTURE 해체장기 RX-93ν 건담


안녕하세요.


대단한 물건이 나오네요. METAL STRUCTURE라는 새로운 반다이 브랜드 일까요?!

제품에 걸맞는 가격도 대단하네요.


"건담 역습의 샤아"로부터"METAL STRUCTURE 해체장기(解体匠機) RX-93ν 건담" 탄생! 발광기믹이나 장갑전개 기믹에 의한 메카니컬감의 연출!


공개일:2019년 6월 13일 10:23

전격 호비 편집부


BANDAI SPIRITS 콜렉터 즈 사업부에서 "RX-93ν 건담"을 애니메이션으로 그려진 이상의 "실물"을 본뜬 메카 표현의 리얼함과 특수효과를 추구하고 입체화한 완성품 모델 "METAL STRUCTURE 해체장기 RX-93ν 건담"이 발매 결정. 2019년 12월에는 일본 및 세계 12개국에서 차례차례 발매 예정입니다.



본 상품은 총 약 2,000파트의 구성으로 "실재하는 것"으로 내부 구조까지 담은 전체 높이 약 370밀리의 초정밀 완성품 모델입니다. 샤프하고 경질감 있는 ABS 수지를 메인 소재로 하면서, 내부 구조의 일부에 다이캐스트나 에칭파츠등의 금속파트와 연질수지를 사용하는 등 복합한 소재로, 진짜 메카를 연상시키는 질감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신에 걸치는 채색와 마킹에 의해, 진짜 메카를 이미지 한 리얼감을 추구. 각 부에 장갑전개 기믹을 내장하여 전투시의 풀가동상태나 유지보수시의 해치 풀오픈상태를 이미지하는 등 단계적으로 개폐시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본체와 대좌에 내장한 발광 기믹에 의해, 메카니컬감의 연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관절에는 가동기믹을 내장하고 있어 액션 피규어로서의 놀이나 다양한 포징이 가능하므로  어른용 콜렉터즈 상품 브랜드 "TAMASHII NATIONS"로 전개하고 있는 로봇 완성품 사상, 최대 규모의 상품으로서. 전국의 호비숍, 완구점 가전 양판점의 취미,완구 매장, 인터넷 통신 판매 등으로 2019년 6월 13일(목)부터 예약 접수 개시합니다.



DATA

METAL STRUCTURE 해체장기 RX-93ν 건담


재질: 다이캐스트, PVC, ABS

사이즈: 전체 높이 약 370밀리

세트 내용: 본체, 실드 빔 라이플, 뉴 하이퍼 바주카, 사벨(대/소), 사벨 효과(일체), 대좌 세트, 라이트 유닛×2, 캣워크 일식, 정비병 피규어 일식, 아므로 피규어 일식

발매원: BANDAI SPIRITS

가격: 93,000엔(세금 별도)

2019년 12월 발매 예정

전지:LR41×3개(테스트용 전지부속) 단 4전지×4개(별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