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2019. 6. 17. 00:00


안녕하세요.


센서가 당신의 펀치를 감지! "권투사(拳闘士 켄토시) 진짜 화이팅"이 7월 출시! 헤세이 원년 탄생의 복싱 장난감이 레이와 원년에 진화……!!


공개일:2019년 6월 16일 10:00

전격 호비 편집부


다카라 토미사로 부터 글러브 불필한 복싱을 즐길 수 있는 복싱 토이"권투사 진짜 화이팅"이 등장! 2019년 7월 11일(목)부터 출시됩니다.


▲ 플레이 이미지


역사있는 대인기 장난감이 진화를 이룬!


"권투사 진짜 화이팅"은 1989년(헤세이원년)7월에 발매되어 시리즈 누계 약 60만개가 판매된 복싱 토이"권투사"의 진화판 장난감입니다. 국제적인 스포츠 이벤트등에서 향후 더욱 고조되어 가는 "복싱"을 테마로 한 누구라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이 되고 있습니다.


대좌에 센서가 달려 있어 센서 앞에서 펀치를 하면 피규어가 손의 움직임에 연동해 펀치를 해냅니다.



▲ 플레이 이미지


피규어 펀치가 상대 피규어의 얼굴에 닿으면 발바닥의 고리가 빠짐으로써 피규어가 쓰러져 이깁니다.




기존의 "권투사"와의 차이


지금까지의 "권투사"시리즈에서는, 부속의 글러브를 장착해서 노는 것이 특징(※)이었지만, "권투사 진짜 파이트"에서는 글러브가 불필요하고, 맨손으로 놀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글러브와 복서피규어가 튜브로 연결되어 있으며,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받은 공기압으로 피규어가 펀치를 터뜨리는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구조의 완구였습니다.


▲ 글러브를 장착하고 놀"권투사 PART2"


▲"권투사 PART2"



또한 시리즈에서는 처음으로 컴퓨터와 대전하는 "CPU대전"모드가 탑재되어 혼자서도 놀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전 5스테이지를 이기면 챔피언이 됩니다.


더우기 공, 펀치음, 환성, "Fight!"나 "You WIN!"등의 사운드 보이스 소리도 처음으로 수록되고 있어 현장감 있는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음성은 영어로 수록되어 있기 때문에, 글로벌하게 놀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발매 된 "권투사" 시리즈


1989년"권투사"

1990년"권투사 PART2"

1994년"권투사 PART3"

2001년"NEW권투사"

2006년"권투사 영혼(복서 혼)"



DATA

권투사 진짜 파이트


상품 사이즈: 약 240(W)×210(H)×160(D)밀리

상품 내용: 베이스 본체(1), 복서 피규어( 빨간 1, 파랑 1)얼굴 씰 시트(1), 취급 설명서(1)

사용 전원: 단 3알칼리 건전지×4(별매)

대상 나이: 6세~

플레이 인원: 한명~두명

발매원: 타카라토미

가격:5,980엔(세금 별도)

2019년 7월 11일 발매 예정

취급 장소: 전국의 완구 전문점, 백화점, 양판점 등의 완구 매장, 인터넷 숍, 다카라토미 공식 쇼핑 사이트 "타카라토미 몰"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Posted by 일본만끽! 재팬엔조이홍보대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