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워크 스테이션 Basic (공구)


안녕하세요.


프라모델을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할수있는 작업대 (워크스테이션) 이랍니다.



워크 스테이션 Basic (공구)


상품 상세

제조사 : 프라 향상위원회

소재 : PP

발매일 : 2018 년 2 월 상순

가격 : ¥ 4,536 (세금 포함)


★ 워크 스테이션 Pro(공구)도 있습니다.

https://www.1999.co.jp/10504387


--작은 쓰레기가 흩어지지 않는 편리한 기능이 가득한 작업대!


●모형 제작시에 아무래도 발생하는 잘라 낸 파편쓰레기등으로 작업 스페이스를 어지르지 않기 위한 워크스테이션입니다.

●게이트 컷이나 야스리등의 작업을 이 위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주위를 어지르지 않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본체 표면에 금속제의 메시을 배치해, 구멍에서 내부의 착탈식 트레이에 잘라 쓰레기 등을 떨어뜨리는 것으로, 이후의 쓰레기 처리도 편하게 실시할 수 있습니다.

●뚜껑 부분은, 조립 설명서 등을 기대어 세워 놓는 스탠드가 있어, 작업 스페이스의 확보에도 한몫합니다.

●분리형 니퍼 홀더가 부속해, 본체의 우측면에 장착 가능, 본체 표면의 좌우에는 움푹 들어간 부분을 마련해, 디자인 나이프나 막대 줄 등의 막대 모양의 공구나, 작은 파트의 일시적인 두는 곳으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분이 내켰을 때, 살짝 작업하고, 끝나면 살짝 정리, 가져온 그 위치가 작업 스페이스로  바뀌는, 모형 제작의 새로운 동료입니다.


●Pro모델은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옵션으로 전용 LED 조명과 확대경이 포함 된 호화판입니다.

●본체 양측면에는 옵션 접속용 USB 단자가 추가되어, 확대경과 LED를 자유롭게 탈착을 할 수 있습니다.

●단자 보호용 캡도 부속하므로, 옵션 미사용시의 단자를 쓰레기의 침입 등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부속의 USB 케이블로 충전하면서 사용이나, 전원을 떼어낸 상태라도 사용 가능합니다.

●Basic버전의 그레이로부터 블랙에 본체 컬러로 변경됩니다.


【작업 부분】(Basic/Pro 공통)

●작업 플레이트는 다수의 구멍을 통한 두껍고 튼튼한 금속제로, 작업시에 발생하는 작은 잘라낸 쓰레기나 깎고난 찌꺼기는, 그대로 아래에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큰 잘라낸 쓰레기나 사용이 끝난 종이 야스리 등은 플레이트 앞쪽의 노치에서 떨어뜨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플레이트 아래의 착탈식 트레이에 쌓인 쓰레기는, 간단하게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작업 플레이트의 주변의 각 부품의 해체를 할 수 있어, 손쉽게 손질할 수 있으므로, 언제든지 깨끗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 스탠드】(Basic/Pro 공통)

●본체의 뚜껑 부분은 조립 설명서를 세우는 스탠드로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뚜껑과 본체 사이에 마련한 틈새에 설명서를 꽂는 것으로, 설명서를 연 상태로 세우는 것이 가능해, 한정된 작업 스페이스를 유효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 커터 매트】(Basic/Pro 공통)

●본체에 딱 사이즈의 커터 매트로, 부품을 억눌러, 자르는 작업에도 대응, 잘라낸 쓰레기는 그대로 그물 부분으로부터 아래에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항상 매트상을 깨끗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떼어내고 단품으로의 사용도 할 수 있으므로, 마스킹 테이프의 컷 등 비교적 공간절약으로  작업에 적합합니다.


【니퍼 홀더】(Basic/Pro 공통)

●해체식의 니퍼 홀더를 우측면에 장착하는 것으로, 작업시의 니퍼의 두는 곳을 확보해, 정위치에 둘 수 있으므로, 작업 중에 잊어버리는 등의 트러블을 회피해, 작업 효율도 오릅니다. 일반적으로 발매되고 있는 모형용 니퍼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LED 라이트】(Pro 전용)

●플렉서블 암에 접속된 LED 라이트에서 자유자재로 조정 가능.

●대 사이즈 3개의 LED에서, 광량도 많이 수중을 밝게 비춥니다.

●확대경 내장의 LED와 맞추는 것으로, 섬세한 작업시에 수중을 확실히 비춥니다.

●Pro 모델 측면의 USB 단자에 접속해 전원을 공급합니다.


【확대경】(Pro 전용)

●LED 조명 내장의 확대경으로 세세한 작업시에 힘을 발휘합니다.확대경의 배율은 약 3~5배.

●얇게 경량인 렌즈로 취급하기 쉬워, 플라스틱계의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만일 떨어뜨려 버려도, 렌즈가 갈라지는 걱정은 없습니다.

●플렉서블 암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사용하기 쉬운 위치로의 조정을 간단하게 실시할 수 있습니다.

●전원은 LED 라이트와 같이 Pro 모델 측면의 USB 단자에 접속하는 것으로 공급됩니다.


【내장 전원】(Pro 전용)

●확대경 LED 라이트로의 전력 공급용으로 본체 내부에 1000mA의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내장 배터리의 충전은 뒤쪽의 USB 단자로부터 실시해, 본체 표면 좌측의 인디케이터로 배터리 잔량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전용으로 길이 1M의 USB 케이블이 부속합니다. (별도 USB·AC 어댑터, 모바일 배터리 등이 필요합니다)


【사양】

●워크스테이션 Basic

・사이즈:약 297mm × 209mm × 30mm

・소재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PlayStation"도시락  (0) 2019.08.29
배스킨 라빈스 포켓몬 아이스크림  (0) 2019.08.23
솜사탕메이커  (0) 2019.05.23
디즈니스토어  (1) 2019.04.30
MBGD-CF 다이나믹 히어로즈 시리즈(CF-026~CF-029)  (0) 2019.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