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G건담 TR-1[헤이즐 2호기]얼리 유형/헤이즐 예비기/짐 쿠엘


안녕하세요.


3대의 모빌 슈트를 선택 가능! "A.O.Z"의 건프라 "MG건담 TR-1 [헤이즐 2호기] 얼리 유형/헤이즐 예비기/짐 쿠엘"이 등장!


공개일:2019년 6월 20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ADVANCE OF Z~티탄즈의 깃발 아래"의 건프라"MG건담 TR-1[헤이즐 2호기]얼리 유형/헤이즐 예비기/짐 쿠엘"이 등장!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2019년 6월 20일(목)13시부터 예약 접수 개시합니다.



MG시리즈에 건담 TR-1[헤이즐 2호기]얼리타입이 등장. 기체의 특징이 되는 각부 파트를 신규조형으로 재현. 또한 파트의 선택식으로, 헤이즐 예비기 및 짐 쿠엘을 형상 재현 가능합니다.또한 부대 TR시리즈 마킹 등을수록 한 습식데칼도 부속.



건담 TR-1[헤이즐 2호기]얼리 타입


특징인 트라이 부스터 유닛을 포함한 머리, 다리, 무장 옵션 등 신규조형 부품을 준비하고 헤이즐 2호기의 스타일링을 재현. 얼리 타입의 색상은 성형 색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트라이부스터 유닛은 유니버설 슬러스터와 슈트름 부스터가 플렉시블하게 가동. 세로축 가동이나 좌우 회전축을 탑재해, 기체의 활약을 상기시키는 각종 액션 포즈에 대응.



짐 쿠엘


재현용의 머리, 백팩, 무장 등 각종 전용 파트를 동봉해, 헤이즐의 베이스가 된 짐 쿠엘로도 조립 가능. MG준거의 고밀도 디테일로 짐 쿠웰의 머리 부분을 재현.바이저 부분은 클리어 파트를 채용.



헤이즐 예비기


재현용의 계관부(머리 맨 윗부분)파츠를 동봉 해, 선택식에서 헤이즐 예비기를 조립 가능.계관부 파츠는 신규 조형입니다.






DATA
MG건담 TR-1[헤이즐 2호기]얼리 유형/헤이즐 예비기/짐 쿠엘

1/100스케일 조립식 프라 모델
제품소재: PS, PE, ABS, PET
부속무장: 빔 라이플, 짐 라이플, 빔 사벨, 실드
발매원: BANDAI SPIRITS
가격: 4,860엔 세금 포함)
2019년 9월 발송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