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데카찌차! 유키(눈)넵프


안녕하세요.


초차원게임 넵튠의 데포르메 피규어랍니다.


넵튠이 눈과 장난을 치는 모습으로 데포르메피규어화!  기모가공이 된 호화판에도 주목!


공개일:2019년 6월 21일 20:00

전격 호비 편집부


베르택스가 선사하는 데포르메 피규어 시리즈 "크고작아!"의 시작!  제1탄을 장식하느는 것은 "넵튠"시리즈, 유키(눈)네프의 매력을 전격호비가 찍은 사진으로 철저 소개하겠습니다!!



넵튠이 눈과 장난치는 데포르메일러스트를 모티브로 입체화된 본 아이템. 그녀가 만든 눈사람도 함께 피규어화 되어있어 함께 꾸미기만 해도 넵프의 주위에 펼쳐지는 설경을 연상케 하는 한 장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뜻할것 같은 의상을 입고 활기차게 눈 장난을 즐기는 넵프의 표정이 어쨌든 예쁜!! 피규어의 전체 높이는 약 18㎝이고, 데포르메되면서도 의상 각부에 배열된 작은 눈송이의 디자인은 정중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DATA

데카찌차! 유키(눈)넵프노 마루-파죤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논스케일

전체 높이:약 18센치

원형:NEQ

발매원:베르택스

가격:8,500엔(세금 별도)

2019년 8월 발매 예정




옵션 파트 추가&의상의 일부를 플로키가공한 후와 후와(푹신푹신)-죤도 필견!!

통상 상태에서도 매력이 폭발하고 있던 유키네프입니다만, 놀랍게도 호화 옵션 파트가 세트가 된 후와 후와(푹신푹신)-죤도 동시 등장!  화소재를 사용한 대좌에 가세해 시카(사슴)베이더 눈 마스코트&스콥이 부속된 호화 세트가 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푹신푹신한 느낌의 주목 포인트는 옵션 파트뿐만이 아닙니다. 무려 넵프가 입고 있는 의상의 일부가 플로키(기모) 가공되어 있습니다!! 조형에 의한 글러데이션 도장과는 달리, 실제로 천의 소지(봉제)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다 사랑스러움이 업된 완성입니다.


유키넵프 뿐만 아니라 눈사람 모자와 머플러, 장갑, 그리고 스톱이 꽂혀있는 눈 파트에도 플로키 가공이 일부시되어 있어 베르택스 기획담당자의 고집이 이 정도까지 전해지는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DATA
데카찌차! 유키(눈)넵프 푹신푹신-파죤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논스케일
전체 높이:약 18센치
원형:NEQ
발매원:베르택스
가격:11,000엔(세금 별도)
2019년 8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