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ETAL BUILD 에반게리온 2호기


안녕하세요.


기대 되는 METAL BUILD 에반게리온 2호기 정보네요.


"METAL BUILD 에반게리온 2호기"가 6월 24일 16시부터 매장 예약 시작!! 플레이 밸류가 높은 본 아이템을 체크!


공개일:2019년 6월 24일 15:50

전격 호비 편집부


"METAL BUILD 에반게리온 2호기"가 드디어 2019년 6월 24일(월)16시부터 일반 매장에서 예약 해금 예정입니다.



에반게리온 디자인의 창조자, 야마시타 이크토씨에 의한 디자인되어 호평을 얻은 "METAL BUILD 에반게리온" 대망의 2호기가 등장. 특징적인 붉은 색상도 선명하게, 다수의 신규 무장을 추가한 새로운 모습으로 출격입니다.



팔꿈치와 사타구니, 무릎 뒤쪽등의 관절 부분에는 다이캐스트를 충분하게 사용. 새로운 관절 설계도 채용되고 있어 경질의 장갑, 다이캐스트 관절, 복잡한 구조를 조합하는 것으로, 약동감과 유연함을 느끼게 하는 가동과 아름다운 실루엣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각성시 이미지의 머리부분도 교체없이 재현. 구속 케이지를 모티브로 한 전용 스테이지등도 부속되어 있는, 플레이밸류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DATA

METAL BUILD 에반게리온 2호기


ABS&PVC&다이캐스트제 가동피규어

전체 높이: 약 22센치

세트 내용: 본체, 교환용 손목 좌우 각 4종, 팔레트 라이플, 퇴부 파일런, 샌더스 피아, 프로그레시브 나이프×2, 프로그레시브 나이프용×2, 절인식 프로그레시브 나이프(수납) 꺽가식 프로그레시브 나이프(전개), 고글 헤드셋, 헤드셋, 어깨 니들 런처, 좌우 조인트 세트, 언비리컬 케이블 새트, 전용 대좌 세트, 지주

발매원: BANDAI SPIRITS

가격: 24,200엔(세금 10%포함)

2019년 11월 발매 예정

※2019년 6월 24일(월)16시부터 일반 판매점에서 예약 해금 예정(예약 사용 여부는 판매점의 다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