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하늘나는 도라에몽


안녕하세요.


요즘 시대에 맞는 장난감이네요.


타케콥터로 방을 자유롭게 날아다닌다! 토이라지 "하늘나는 도라에몽" 京商(쿄쇼)로부터 발매!


공개일:2019년 6월 28일 14:00

전격 호비 편집부


교쇼의 토이 라벨 "쿄쇼 에그 브랜드"로 부터 손바닥 크기의 토이라지(장난감무선조종) "하늘나는 도라에몽" 등장! 단 4알칼리 건전지 4개를 구입하면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도라에몽에 가장 많이 등장한 타케콥터는 수많은 도라에몽의 비밀 도구 중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 중 하나. 어른도 아이도 즐길 수 있는 "하늘나는 도라에몽"은, 그리움과 귀여움에 치유되는 완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도라에몽 컬러의 컨트롤러는 2ch의 간단한 조작으로, 자이로 센서를 탑재함으로써 초안정적인 비행을 하고 미속 전진 기능 탑재로 처음사용하는 사람도 공중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리얼하고 귀여운 도라에몽의 머리에 있는, 타케콥터를 방불케 하는 프로펠러가 회전해, 방을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습니다. 본체에 리포 배터리를 내장하고있어, 충전 시간은 약 45분. 연속해서 약 5분의 비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 놀면 공터를 이미지화한 종이디스플레이에 하늘나는 도라에몽과, 콘트롤러를 함께 나란히 방에 장식 할수있습니다.


[포인트]

토이 헬기 카테고리에서 매우 기대되는 신제품!  모두가 좋아하는 도라에몽이 토이 헬기로 출시!
2ch 간단한 조작&자이로 센서 탑재로 매우 안정 비행! 미속 전진 기능 탑재로 처음 분들도 공중 산책을 즐길 수있다!
밴드 전환과 함께 2대 동시 비행도 할수있다! 형제, 부모, 친구와의 동시 플레이가 가능!
본체는 ABS 소재로 리얼하고 귀여운 도라에몽을 재현!  송신기는 도라에몽 칼라로 세계관을 북돋습니다.
디오라마풍 디스플레이 대좌 포함! 플레이 후에는 꾸미는 부자 2대로 즐기는 토이 헬기! 도라에몽 수집가용에게도 그만!
송신기로부터도 충전가능!  충전용 USB케이블과 함께 AC탭에서 충전도 가능!
※AC탭 별매


DATA
TZ001
하늘나는 도라에몽

소재
본체, 송신기, 프로펠러:ABS
외상, 분할 : 골판지
디스플레이대: 종이
박스 창, 투명 내부 고정 벨트 : PET
가방 : PP
전지사 : 단 4알칼리 전지×4개(송신기용)별매
부속 전지 : 리튬 폴리머 3.7V 75mAh (본체 내장)
부속 송신기 : 적외선 송신기
사이즈
본체:φ 110mm(로터 포함)×H 90mm
(도라에몽 본체:W38.7mm×D 35.4mm×H 58mm)
송신기:D43.5mm×W 130mm×H 91mm
세트 내용
하늘 나르는 도라에몽 본체, 송신기 취급 설명서, USB케이블, 예비 부품 로터(1세트), 종이 디스플레이 대
원산지 : 중국
대상 나이 : 10세 이상
놀이터  :  실내 전용
발매원 : 에폭사
판매원 : 교쇼 완구 취미 영업부
가격: 4,380엔(세금 별도)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