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베르단디 바니Ver


안녕하세요.


오~~~~ !! 나의 여신님이 네요.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네요.


그 아름다움, 바로 여신!!  "오! 나의 여신님" 베르단디의 아름다운 바니슈츠를 입고 FREEing에서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7월 11일 12:00

전격 호비 편집부


후지시마 코스케씨가 그리는 대 인기 만화  "오! 나의 여신님"으로 부터 베르단디가 FREEing에서 1/4스케일의 빅 사이즈로 피규어화!  2020년 3월 발매 예정입니다.


주인공 모리사토 케이이치에 불려 나와 "너와 같은 여신이 계속 곁에 있어줬으면 좋겠아"라는 소망에 따라 그와 함께 지상계 생활을 하게 된 베르단디. 전체 높이 약 450㎜라고 하는 사이즈로 발군의 프로포션의 매력이 남김 없이 재현되고 있어 그야말로 여신에 걸맞게 압도적인 신비함을 발하고 있는 피규어로 되어 있습니다.



바디 라인이 그리는 유연한 S자, 그리고 살짝 흐르는 포니테일의 머리의 흐름이 그녀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합니다. 실제의 옷감이 사용된 그물 타이즈와 절묘한 육감으로 표현된 아름다운 각선미에도 눈을 빼앗길수 밖에 없습니다 ... !!



베르단디다운, 누구나가 반하는 상냥한 미소로 위안을 받게 되는 것은 필연!! 여기에 손을 내밀어 주고 있는 행동에도 두근거려 지네요.......또한, 요염한 바니츠의 섬세한 글래디션 도장도 훌륭합니다.



울도, 스쿨드의 바니피규어도 최근 예약이 시작되있으므로, 이쪽도  놓치지 마세요!!


※ "베르단디 바니 Ver."이외는 별매입니다.



DATA
베르단디 바니Ver

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4스케일
전체 높이: 약 450mm
원형: MA조형
발매원:  FREEing
판매원: 굿스마일 컴퍼니
가격: 25,000엔(세금 별도)
2020년 3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