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Neko Cup / 고양이 컵


안녕하세요.

이건 아트네요!


화제의 무한 고양이제조기 "네코컵"이 드디어 발매! 고양이를 좋아하는 것은 물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중독성!?


공개일:2019년 7월 17일 11:30

전격 호비 편집부


애쉬컨셉사의 오리지널 브랜드+d(플라스 디)에서, 모래 사장이나 모래밭에 무한히 네코의 실루엣을 낳는 아이템 "네코컵"이 등장!




모래나 흙 위에 고양이 실루엣을 무한히 만들 수 있다!


우리가 하루하루 생활속에서 문득 마주치는 고양이. 길가에 앉아 있거나, 골목 한가운데나 담장 위에서 드러눕는 모습은 사랑스럽고 마음을 달래줍니다.



그런 고양이가 시야에 드는 순간 놀라움, 기쁨, 의기양양함, 무심코 치유되어 버리는 감각을,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있는 아이템이 이 "네코컵"입니다.


네코컵은 바닷가, 모래밭, 눈오는날에도 놀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만들고 있으면 자연과 주위의 분과 회화가 탄생하거나 촬영해 SNS등에서 발신하는 것으로 새로운 커뮤니티에 연결될 가능성도 내포한 프로덕트입니다.



네코컵 특징


자연 소재등의 유기물을 배합해 석유 자원의 소비량 삭감에 연결되는 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바이오매스 플라스틱제입니다. "고양이 컵"에는, 대나무나 가리비 조개등의 유기물을 반이상 포함한 재료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검은 고양이, 흰 고양이를 표현한 비오 블랙 비오 화이트 2가지 색상과 소재 자체의 색을 살린 자연스러운 감촉의 비오 베이지의 3색 전개입니다.



누구나 간단하고 이쁘게 만들기 쉬운 새끼고양이 정도의 사이즈로 만들어져있습니다. 나이를 불문하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놀 수 있습니다. 바다나 여행지 등, 레저에도 가지고 가기 쉬운 가벼움입니다. 다양한 장소에 데려가, 고양이를 만들어 봅시다.



조개껍질이나 돌로 고양이에 얼굴을 만들거나 모양을 그리거나 자유로운 발상으로 어레인지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향을 바꾸어 여러개를 만들어도 다른 외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많이 만들면 예술 작품처럼.


▲ 집 마당에도.



본아이템은 오브제로 꾸미고 즐길수도 있습니다.



디자이너 모리이 유카의 코멘트

고양이의 힘은 위대해요. 거기 있는 것만으로도 잔잔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길바닥에 드러누운 모습이 좋아서, 조금 멀어져 가는 듯한,  문득 시야에 들어온 순간의 이미지를 소중히 고양이라고하면 이런 형태! 라는 내면의 뜨거운 마음을 담아 만들었습니다. 현실적인 비율과는 조금 다르지만 확 보는 사람의 눈에도 고양이라고 알 수있는 실루엣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해변이나 모래밭에서 누구나 조형작가가 될 수 있는 프로덕트이므로 꼭 넓은 곳에서 많이 만들어 놀아주셨으면 합니다. 사용하는 모래의 질이나, 시간의 경과에 따라 변하는 고양이의 분위기의 차이도 기대해 주십시오.



● [디자이너] 모리이 유카 / Yuka Morii

작은 것을 만드는 것과 사랑하는 것이 일이라는, 입체 조형가로 잡화 수집가. 잡화 컬렉터로서의 대표 저작에 "슈퍼 마니아"시리즈. 근저에 "여행의 아이디어 노트" 등. 쿠와자와 디자인연구소 졸업, 도쿄조형대학 대학원 수료. 쿠와자와 디자인연구소 강사. 유카 디자인 대표.



DATA

Neko Cup / 고양이 컵


컬러:비오블랙, 비오화이트, 비오베쥬

사이즈:약 W233×D 121×H 90mm

중량:약 150~175g

대나무, 가리비 배합 바이오매스 플라스틱

일본제

제조 판매원: 애쉬컨셉트

가격: 각 2,700엔(세금 별도)

2019년 7월 17일(수)일반 발매 예정

※ 애쉬컨셉 직영점 KONCENT KITTE 마루노우치(콘센트) 킷테마루노우치, KONCENT web shop에서 선행 발매중.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