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램 다도회(티파티) Ver.


안녕하세요.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티 파티를 즐기고있는 램이 에밀리아에 이어 KDcolle (KADOKAWA 컬렉션)에서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7월 19일 11:30

전격 호비 편집부


KDcolle(KADOKAWA컬렉션)이 펼치는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다도회(티파티) 피규어 시리즈 제2탄 램이 드디어 등장! 2019년 7월 19일 (금)정오부터 예약 시작됩니다.


2017년 11월에 개최된 이벤트용으로 그려내린 일러스트를 이미지로 "리 제로" 캐릭터들이 다도회(티파티)를 즐기는 한 장면을 입체화 한다는 컨셉으로 전개하는 본 시리즈. 램은 티파티에서 에밀리아에 군고구마를 추천하는 모습으로 피규어 화되어 있습니다.



팬에게 친숙한 메이드 의상은 옷자락의 프릴에 이르기까지 정중하게 재현. 치마등도 몸의 움직임에 맞추어 부드럽게 흐르듯 조형되어 있어 그녀의 주위에 흐르는 따뜻한 바람이 눈에 보이는 것 같군요.



램 다운 내성적인 미소가 매력적! 손에 들고있는 군고구마도 섬세한 도장에 의해 질감까지 잘 표현되어 있네요.



점포한정특전은 램으로부터의 편지! 시리즈속편도 기획진행중


카도카와스토어, 덴게키야, 에비텐에서는, 원작자 나가츠키 타이페이씨 그림에 의한 램으로부터의 편지가 한정으로 부속! 팬이라면 꼭 구해 주셨으면 하는 특전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티파티(다도회)시리즈에서는, 예약 접수중 에밀리아에 이어, 렘, 베어트리스의 피규어화도 결정되어 있으므로, 속보를 놓치지 마세요!


※ 사진은 과거에 개최 된 이벤트에서 촬영 한 것입니다.



DATA

램 다도회(티파티) Ver.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7스케일

전체 높이:약 225mm

원형: 엠아이씨

기획.제작: KDcolle(KADOKAWA컬렉션)

발매원: KADOKAWA

판매원: 굿스마일 컴퍼니

가격: 15,500엔(세금 별도)

2020년 2월 발매 예정

※2019년 7월 19일(금)정오부터 예약 시작이 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