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디즈니 "슈가 러쉬:온라인" D 스테이지


안녕하세요.


실내복 차림의 재스민이나 벨이 귀여워! "슈가 러쉬:온라인"으로부터  디즈니 공주와 베네로페의 피규어 5가지가 등장!!


공개일:2019년 7월 21일 11:30

전격 호비 편집부


핫 토이즈 재팬 일본 정규 대리점을 맡고 있는 대만 회사 "비스트 킹덤"에서 "슈가 러쉬: 온라인"에 등장하는 실내복 프린세스들을 모티브로 한 "D 스테이지" 신작이 등장!



#023"슈가 러쉬:온라인" 아리엘

실내복의 아리엘이 베네로페과 함께 한때를, 디오라마 스태츄로 전체 높이 약 16센치로 입체화, 쿠션을 쌓은 위에서 부르는 아리엘과 그 아래에서 귀을막는 베네로페를 세세하게 재생. 벽에 다리 지느러미가 걸린 방은 "인어 공주"의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024"슈가 러쉬:온라인" 벨

실내복의 벨이, 베네로페과 함께 한때를, 디오라마 스태츄로 전체 높이 약 16센치로 입체화! 많이 쌓은 책에 앉아 차를 즐기는 두 사람을 세밀하게 재현. 벽에 파란색 앞치마 드레스가 걸린 방은 "미녀와 야수"의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025"슈가 러쉬:온라인" 재스민

실내복의 재스민이 베네로페과 함께 한때를, 디오라마 스태츄로 전체 높이 약 16센치로 입체화! 호랑이 라저 노는 두 사람을 세밀하게 재현.  벽에 블루그린이 달린 방은 ''알라딘"의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026"슈가 러쉬:온라인" 백설공주

실내복의 백설 공주가 베네로페과 함께 한때를, 디오라마 스태츄로 전체 높이 약 16센치로 입체화. 벽에 블루와 옐로우의 드레스가 걸린 방은 '백설 공주'의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027"슈가 러쉬:온라인" 라푼젤

실내복의 라푼젤이 베네로페과 함께 한때를, 디오라마 스태츄로 전체 높이 약 16센치로 입체화. 라푼젤의 머리를 오르려고 장난하는 베네로페를 세세하게 재현. 벽에 보라색 드레스가 걸린 방은 '라푼젤'의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디즈니 인기 캐릭터들의 "D스테이지"가 전개중! 자세한 내용은 토이 사피엔스의 "D스테이지"상품 리스트를 체크해 주세요.


DATA
[D스테이지]#023"슈가 러쉬:온라인" 아리엘
[D스테이지]#024"슈가 러쉬:온라인" 벨
[D스테이지]#025"슈가 러쉬:온라인" 재스민
[D스테이지]#026"슈가 러쉬:온라인"백설공주
[D스테이지]#027"슈가 러쉬:온라인" 라푼젤

스타츄
전체 높이 각 약 16센치
메이커: 비스트 킹덤
가격: 각 5.800엔(세금 포함)/ 토이 사피엔스 예약 가격:각 5,200엔(세금 포함)
2020년 2월경경 발매 예정
판매 루트: 도쿄 플래그십 스토어 "토이 사피엔스"외
※ 세금 포함 가격은 문서 공개시의 것입니다.


● "D 스테이지"란
대만의 메이커, 비스트 킹담에 의한 디즈니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디오라마스타츄 시리즈입니다. 적당한 사이즈면서 작품의 매력이 가득 찬 "D스테이지"(구명칭:D 셀렉트)는, 방의 인테리어에 최적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