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별의 커비 Paldolce collection vol.1


안녕하세요.


별의 커비가 과자모티프로 귀엽게 프라이즈피규어화! 최신 아이템을 찍어서 사진으로 빨리보여줘!


공개일:2019년 7월 27일 15:30

전격 호비 편집부


동그란 귀여운 모습으로 넓은 세대로부터 사랑 받는 "별의 커비"가 BANDAI SPIRITS의 반프레스토 브랜드에서 첫 프라이즈 피규어화! 2019년 11월 출시 예정인 최신 아이템을 전격호비웹의 찍은 사진으로 읽어 봅시다. 근처 오락실에 입하되는지는 가게 쪽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시리즈명인 Paldolce(파돌체)는 Palm(파룸=손바닥)과 Dolce(돌체 =달콤한 과자)를 조합한 조어. 과자를 모티브로 한 손바닥 사이즈의 귀여운 피규어 시리즈로, 무심코 모으고 싶어집니다.



▲ 커비좋아하는 통째로 사과 젤리


카비의 아주 좋아하는 재료, 사과를 통째로 사용한 젤리. 사과를 빨아들이더니 커-비가 위를 타고 있습니다. 사과에서 넘치는 꿀도 클리어 소재로 리얼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 위스피 우즈의 자욱한 롤 케이크


위스피 우즈를 디자인한 부시 드 노엘. 위스피 우즈의 사과도 잘 묻어있습니다. 위에 올려다 먹는 카비 입 주위에는 생크림이 묻어있는게 귀여워!



▲ 푹신푹신한 팬케익 대모험


이쪽은 메이플 시럽이 충분히 걸린 팬 케이크!  3단으로 된 팬 케이크에 버터를 안은 커비가 타고 무너질 것 같아!? 여기도 시럽부에는 클리어 소재가 채용되고 리얼한 질감이 표현되고 있습니다.



전 3종으로 등장. 디저트와 함께 사진을 찍으면 "빛나는"것 틀림없음!vol.2는 2020년 봄에 등장 예정. 이쪽도 기대됩니다!


DATA

별의 커비 Paldolce collection vol.1


프라이즈 경품

전 3종

전체 높이:약 6㎝

제조원: BANDAI SPIRITS

전국의 게임 센터에서 2019년 11월 하순부터 차례로 등장 예정

※ 사진은 개발 중의 샘플입니다. 실제 상품과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