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G 1/100 건담 헤비 암즈 EW(이겔장비)


안녕하세요.


"간담 W" 오리지널 무장 "이겔"을 장비한 건담 헤비암즈 EW가 MG건프라화! 전 포문 오픈상태를 재현가능!


공개일:2019년 8월 1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신기동전기 건담 W Endless Waltz 패자들의 영광"으로 부터 건프라 'MG 건담 헤비암즈 EW(이겔장비)"가 등장!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2019년 8월 1일(금)13시부터 예약 접수 개시합니다.



"패자들의 영광"으로 신규로 설정된 이겔을 신규조형으로 철저히 재현. "무기 컨테이너","추가 미사일 포드","무한 궤도"의 3가지로 이루어진 추가 유닛은 특징적인 창구의 개폐 장치나 볼륨감 등을 설정 준거하여 재현되고 있습니다.



[무기 컨테이너] 양 어깨에 마운트 되고 앞뒤 측면에 총 12개의 컨테이너 블록이 존재. 모든 해치가 설정대로 개폐 가능.



[추가 미사일포드] 각부에 증설된 미사일 포드. 측면에 발사구가 있고, 해치가 설정대로 개폐가능.



[무한 궤도] 무장추가에 따른 중량의 증가에 의해 잃은 기동성을 보충하기 위해서, 무한 궤도 유닛을 장착. 종아리 부분부터 전개함으로써 지면에 설치 가능.



모든 해치를 전개함으로써 전포문 오픈 상태를 재현 가능. 무한궤도는 접속기부의 회전에 의해, 높은 설치성에서 지면에 전개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장비인 빔가트링, 아미나이프등이 부속됩니다. 또한, 카토키하지메씨 디자인의 수전사식 데칼도 부속.




>>"MG 1/100 건담 헤비 암즈 EW(이겔장비) 상품페이지


DATA

MG 1/100 건담 헤비 암즈 EW(이겔장비) 


1/100스케일 조립식 프라모델

부속 무장: 빔가틀링, 아미나이프, 빔사벨, 실드, 이겔 장비

발매원: BANDAI SPIRITS

가격: 6,050엔(세금 10%포함)

2019년 11월 발송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