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핵사기어 벌크암β 램버잭


안녕하세요.


대형도검 "슬러거 블레이드"나 각부 호버 유닛에 주목!  "핵사기어" 벌크암β 램버잭이 코토브키야에서 등장!


공개일:2019년 8월 6일 13:45

전격 호비 편집부


코토부키야가 전개하는 "핵사기어"로 부터 프라모델 '벌크암β' 램버 잭"이 등장!  2019년 12월 발매 예정입니다.



본체부는 벌크암α와 일부 공통디자인이면서 머리, 흉부전면 장갑 등이 신규 조형 파츠에 속하는 신규 조형된 손목프레임은 유니버설 조인트 구조로 "벌크암α"보다 높은 가동지역을 자랑하며 부속무기 "슬러거 블레이드"를 양손으로 갖습니다. 또한, 슬러거 블레이드는 기부에 가동 기믹이 있어,  접어서 수납 형태로 하는 것이 가능. 부속의 어터치먼트를 사용해 콕피트 외장 등에 장착됩니다. 또한, 옵션 부분을 이용하여 벌크 암 α의 머리 2종도 조립 가능.



클로즈드 타입의 콕피트는 개폐해, 별매의 통치를 탑승시킬 수 있습니다.


※ 형상적인 제약으로 인해 일부 부품을 분리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발목에 장착한 호버 유닛은 제거가 가능하며, 부속 파츠를 사용한 재조합에 의해 총재 용 호버 크래프트로도 이용 가능. 또한 호버 유닛 하단의 "팬"과 후방 "라더"를 가동시킬 수 있습니다.




DATA
핵사기어 벌크암β 램버잭

프라모델
1/24스케일
전체 높이: 약 170mm
부속품: 램버잭 본체×1, 슬러거 블레이드×1, 슬러거 블레이드 마운트 파트×1, 호버 크래프트 핸들 파트×2세트, 호버 푸트레스트×2세트, 벌크 암α 머리 A× 1, 벌크 암 α 머리 B× 1, 어카이브 카드×1
설계: 코토부키야
발매원: 코토부키야
가격: 6,800엔(부가세 제외)
2019년 12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