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CASETiFY & Pokémon 컬렉션 (제3탄)


안녕하세요.


"포켓몬"피카츄와 제니가메, 몬스터볼등을 모티브로한 세련된 스마트폰 액세서리가 등장! CASETiFY와의 코라보아이템


공개일:2019년 8월 15일 21:55

전격 호비 편집부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CASETiFY(케이스티파이)"와 "포켓몬"의 한정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의 최종판으로서 CASETiFY&Pokémon"Day&Night시리즈" 제3탄이 등장!


2019년 8월 15일(목)22시부터 CASETiFY.com에서 글로벌 온라인 판매됩니다.



본탄은 뉴욕과 런던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듀오 "크레이그&컬과 팀을 이룬 The Icons by Craig & Karl 컬렉션.


새로운 컬렉션은 크레이그와 칼의 시그네처 스타일를 도입하고 피카츄, 후시기네기, 히토카게, 제니카게의 4마리의 포켓몬, 몬스터 볼을 테마로한 디자인 스마트폰 케이스등이 전개됩니다.



또한 "포켓몬"의 디자인에 이름을 넣어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옵션도 추가되고 CASETiFY의 시그네처 아이템인 임팩트 경우, DTLA사례, 제3탄 스페셜에디션 그리터 플로티케이스 한정 디자인 테크 액세서리가 전개 됩니다.



또한 CASETiFY & Pokémon 홍콩 명품 쇼핑몰 Landmark (랜드 마크)에서 팝업에서 판매 외에도, 로스 앤젤레스, 런던, 파리, 도쿄에서의 팝업 스토어에서의 판매도 예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DATA

CASETiFY & Pokémon 컬렉션 (제3탄)


상품 내용: iPhone 케이스 무선 충전 패드, iPad 케이스, AirPods 케이스, Macbook 케이스, 카드 포켓

가격: 2,700엔에서 7,800엔까지 전개(비과세)

출시: 2019년 8월 15일(목)22시부터(온라인 판매)




크레이그&컬 크레이그 레드먼씨의 코멘트.


"포켓몬"의 팬으로서 팝컬쳐의 아이코닉한 존재인 포켓몬을 우리의 시그니처스타일로 표현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포켓몬들의 플레이풀 일면을 연상시키는 장난끼도 디자인에 도입, 또한 사용자 정의 할 수 포켓몬들과 더 가까이, 퍼스널한 감각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CASETiFY(케이스티파이)라니
홍콩과 L.A를 기반으로하는 E상거래를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2011 년에 설립. E코머스와 Instagram의 특성을 살려 개인으로 부담없이 맞춤 주문이 가능한 스마트 폰 케이스를 경쟁사보다 먼저 도입. 전세계에서 주목을 받고 급성장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