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LUNAR Max


안녕하세요.


숨막히는 리얼함!  직경 약 200㎜AR에 대응한 달 모형 "LUNAR Max"가 등장! 아폴로 11호 우주 비행사의 발자국이 붙은 특별 세트도


공개일:2019년 8월 16일 20:00 갱신일:2019년 8월 17일 00:51

전격 호비 편집부


획기적인 AR(증강현실) 기능을 갖춘 행성모형으로 인기가 높은 AstroReality(아스트로 리얼리티)사에서 리얼한 장착의 모형 "LUNAR Max(루너 맥스)"가 등장! Gloture(글로벌러처)로부터 판매중입니다.



직경 약 200㎜압도적인 박력! LUNAR사상 최대 모델


"LUNAR Max"는 큰 캔버스와 표면의 텍스처에 의해서 달표면의 디테일을 남김 없이 표현한 지름 약 200㎜월 모형.AstroReality사가 지금까지 작성한 가운데 최대의 달 모델입니다.


고도의 3D프린팅 기술, 수공의 채색 기술이 실현된 하이엔드 본 모델은 평상시 볼수없는 달 표면의 안쪽도 압도적인 디테일에서 "탐험" 할 수 있습니다.



인류사에서 결정적 순간부터 50년


LUNAR Pro는 인류의 위업인 아폴로 계획 50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모델입니다.



1969년 7월 16일 기대와 불안이 뒤섞이면서 NASA는 인류의 오랜 꿈이었던 월면 착륙의 모험에 우주 비행사들을 배출했습니다.


"인류가 지금까지 나서 온 가운데 가장 아슬 아슬하게 위험하고 가장 놀라운 모험"

-존 F. 케네디 대통령



위성사진 사용해 지형 세부까지 재현


달에는 NASA가 쏘아올린 인공위성이 돌고 있습니다. 본모델에서는, 인공위성 루나리코네상스 오비터(Lunar Reconnaissance Orbiter, LRO)가 촬영한, 달 표면의  매유 높은 정밀도의 위성 사진을 사용. 사화산, 클레이터 등 모든 지형이 재현되어 있습니다. 장인이 수작업으로 채색을 하고 있으며 인테리어로도 만족할 수 있는 아름다운 모형입니다.



인공 위성이 촬영한 LROC화상과 LUNAR Max의 형제 모델인 LUNAR Pro(직경 약 120mm)의 표면을 비교하면 매우 세세한 디테일까지 모형에 반영된 것으로 나타납니다.


▲화상 왼쪽은 LROC 화상, 오른쪽은 LUNAR Pro의 표면.



이번 등장한 지름 약 200mm의 LUNAR Max는 이 LUNAR Pro보다 더 디테일의 표현력이 향상되고 있다고 합니다.



달에의 모험에 고액의 달 착륙기는 불필요!


달의 존재를 손으로 만지고 실감할 수 있는 본모델. 인공위성의 루나리코네상스 오비터의 방대한 측정 데이터에 근거한 리얼한 모형과 전용 AR앱에 의해서, 달에의 우주 여행의 꿈을 실현합니다.



AstroReality사의 증강 현실 앱으로, 달에 관한 풍부한 컨텐츠가 LUNAR Max 위에 떠오릅니다. 필요한 것은 스마트폰과 LUNAR Max뿐. 셋업도 아주 간단합니다.

iOS,Android 에 대응. 컨텐츠는 영어표기입니다.



우주비행사의 발형(足型) "Footprint on the Moon"의 특별세트도


또한 아폴로 11호에 탑승한 우주 비행사의 발 모양을 소형화된 "Footprint on the Moon"의 특별 세트 상품도 마련. 자석으로 되어 있으므로 책상 등 좋아하는 장소에 걸어 놓을 수 있습니다.



"Footprint on the Moon"도 AR에 대응. 스마트 폰 전용 앱에서 골을 스캔함으로써 NASA이 공개하고 있는 고해상도 Apollo 11미션 데이터가 실현한 최고의 확장 현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iOS, Android에 대응. 내용은 영어 표기입니다.



위업을 완수한 우주 비행사 닐 암스트롱, 버즈 올드린의 모험를 생각합시다.


모형으로서 퀄리티가 높고, NASA 제공의 풍부한 AR컨텐츠도 즐길 수 있는 이러한 아이템. 어른이도 아이도 꼭 주목하고 싶은 스페이스가젯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ATA

LUNAR Max


판매원: Gloture

가격: 65,100엔(세금 별도)

판매중

판매 루트:  EC사이트(GLOTURE.JP)



LUNAR Max & Footprint on the Moon (특별 세트)


판매원: Gloture

가격: 68,200엔(세금 별도)

판매중

판매 루트:  EC사이트(GLOTURE.JP)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