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G 1/100 건담 F90용 미션팩 F타입 & M타입


안녕하세요.


새로운 확장팩, MG 건담 F90용 미션팩 F타입 & M타입이랍니다.


건프라 "MG 건담 F90용 미션팩 F타입 & M타입"이 등장! 오가와라 구니오씨가 새롭게 그려낸일러스트 F타입은 서브암을 탑재!


공개일:2019년 8월 21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건프라 "MG 건담 F90용 미션팩 F타입 & M타입"이 등장!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2019년 8월 21일(수) 13시부터 예약 접수 개시입니다.



F타입 (격투전사양)


E타입과 같이, 미해명이었던 F타입을 오가와라 구니오씨의 손에 의해 새롭게 그려낸 일러스트로 입체화.팔부나 허리부에 장착하는 무장과 백팩이 신규 조형으로 재현되고 있습니다.백팩은 추진력 편향 패들이 가동.


두 팔에 부착하는 격투무기는 가동, 자세를 취하는 것이 가능.빔 이펙트도 부속합니다.또한, 양 허리의 서브 암은 전개되어, 빔사벨의 보관 유지가 가능합니다.


※빔 사벨은 부속하지 않습니다.별도 판매 "MG 1/100 건담 F90"에 부속하는 것을 사용해 주세요.




M타입(수중전 사양)


수중에서의 삼차원 기동을 가능하게 하는 루버를 갖춘 대형의 백팩이나, 팔부의 대MS 미사일이나 대함용 어뢰 등의 무장을 완전 신규 조형으로 입체화.루버는 모두 독립하고 가동합니다.슈뇌르켈 카메라는 교체에 의해 신축을 재현.또한,서치라이트는 가동기믹에 의해 부각,앙각의 각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또한 수중 추진용 하이드로 제트도 고밀도 디테일로 조형.


6연장의 수중총을 신규 조형으로 재현.포 그립에 의해 양손 소유가 가능합니다. 부속하는 예비 탄창은 허리에 장착 가능.근접 전투용 컴배트 나이프도 부속, 허리에 마운트가능합니다. 또한, 다리부 호밍 피드는 어뢰가 착탈 가능.



또한, 본 상품에는 오리지널 마킹을 포함한 물 전사식 데칼이 부속. 



DATA
MG 1/100 건담 F90용 미션팩 F타입 & M타입

1/100 스케일 조립식 플라모델
제품 소재:PS ABS
세트 내용:F타입 장비 일식, M타입 장비 일식 
발매원:BANDAI SPIRITS
가격:2,200엔(세 10% 포함)
2019년 11월 발송 예정
※당 상품에는 MS 본체는 부속하지 않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