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스타 유닛 시리즈 No.9 1/24 코미컬 위리 런치 박스 미니 (조립 키트)(SW-01섀시)


안녕하세요.


손바닥 크기고로 힘센 윌리! 런치 박스 미니 1/24전동 RC카(무선조종)가 타미야로 부터 발매.


공개일:2019년 8월 27일 10:00

전격 호비 편집부


미니 4륜과 RC의 친숙한 런치 박스 미니가 1/24스케일의 전동 RC자동차 조립 키트가 되어  타미야에서 발매입니다!



송신기의 슬롯 레버를 꼭 잡는 것만으로 윌리 주행하는, 펑키인 움직임이 즐거운 귀여움 가득한 RC카입니다.



옥내 옥외를 불문하고, 어디에서라도 즐길 수 있는 컴팩트 사이즈가 매력. 코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대경 타이어를 장비합니다.


배터리나 RC메카 등 중량물을 차체 상부 후방에 탑재하고 있는 것도 특징. 급발진하는 것만으로 윌리주행이 가능합니다.


리어 푸드를 들어 올린 리어뷰도 멋있고귀엽게 되어 있네요.



섀시 중앙에 장착 된 모터의 동력을 기어 앞뒤로 전달 기어 드라이브 4WD를 채용.



서스펜션은 코일 스프링을 장비한 맥퍼슨 스트럿 타입의 4륜 독립. 좌우의 서스펜션 어퍼를 가동식의 암으로 연결한 맥퍼슨 스트럿 타입의 프런트 서스펜션입니다.



스티어링 조작에 맞추어 좌우의 암이 상하동. 왼쪽 선회시는 오른쪽 암이 내려가고, 왼쪽 암이 올라 차체가 오른쪽으로 기울어지는 움직임을 억제해 왼쪽 앞바퀴가 공전. 3륜 코너링에 의한 뛰어난 급선회 성능을 발휘합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프론트와 같은 구성의 맥퍼슨 스트럿 타입.



별도 판매의 파인 스펙 2.4G 조종기 세트 (TRE-01자)를 사용하면, 단 3형 전지 4개로 주행 가능.



보디는 옐로로 도장 되어저 있고. 휠 아치나 보디 캐치 부분은 컷 & 구멍을 뚤어 가공이 되어저 있습니다.




마그넷트식이어서 부담없이 바디 탈착을 할 수 있습니다.



별도 판매 부품인 "어퍼 암커넥트 바"를 달면 윌리 주행중에도 스티어링 조작이 가능해집니다.


●런치 박스 미니 달리기를 동영상으로 체크!



DATA
스타 유닛 시리즈 No.9 1/24 코미컬 위리 런치 박스 미니 (조립 키트)(SW-01섀시)

전동 RC카 조립 킷
1/24스케일
전장: 190㎜
발매원: 타미야
가격: 9,800엔(세금 별도)
발매중
※사진은 키트를 조립하고 도장했던 것입니다.
※주행에는 본 키트와 별도로 파인 스펙 2.4G프로포 세트 (TRE-01자)와 주행용 타미야제 단 3형 전지 4개, 또는 타미야 LF-1100 6.6V 레이싱 팩(M사이즈)송신기용 단 3형 전지 4개가 필요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