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루팡3세 카액션 씬을 그대로 재현!

루팡3세 카액션 씬을 그대로 재현! 루팡일당과 애용하는차의 피규어가 메가 하우스로부터 등장!!

공개일:2017년 11월 8일11:00갱신일:2017년 11월 10일
전격 하비 편집부

안녕하세요., 


전격호비 루팡3세 카 액션 피규어 리뷰랍니다.

온세상의 팬으로부터 계속 사랑받아 온 「루팡 3세」로부터, 루팡 3세, 지겐 다이스케, 이시카와 고우에몽과 애용하는 자동차가 세트로 된 「루팡 더 갤러리 끝나지않는 협주곡」이 메가 하우스로부터 등장 합니다.
「루팡 3세」의 비클과 캐릭터로 세계관을 추구하는 「루팡 더 갤러리」시리즈로 부터, 루팡, 지겐, 고에몽의 3명과 자동차가 세트로 입체화. 특징적인 포름(형태)의  애용하는자동차는 샤시에 다이캐스트를 채용해, 핸들의 각도로 전륜 타이어가 연동하는 기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차내에서 각각의 역할을 완수하는 3명의 모습은 애니메이션 그대로! 운전하는 루팡이나 후방에 총을 쥐고 있는 지겐 다이스케, 후방 좌석에서 명상 하는 이시카와 고에몽과 카 액션 씬시의“루팡 일당”이 보기 좋게 재현되고 있습니다.

 
차의 도어나 본닛이나 백 도어는 개폐 가능. 세부까지 구애된 차내나 루팡, 지겐 고에몽의 피규어를 차분히 볼 수 있는 것은 기쁘네요.

 
이탈리아의 길거리를 방불케하는것 같은 돌 층계모양의 전용 대좌(바침대)도 부속. 대좌는 차체의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약동감이 있는 디스플레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루팡 일당”의 카 액션 씬을 그대로 입체화한 본아이템은 2018년 3월 발매 예정. 장식해도, 가지고 놀아도 즐거운 아이템이기 때문에, 「루팡 3세」팬은 구입을 놓치지 마세요
 

DATA

루팡 더 갤러리 끝없는 협주곡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일부 다이캐스트제)
1/20스케일
전체 길이:약 14센치(차), 약 9센치(피규어)
발매원:메가 하우스
가격:13,800엔(세금 별도)
2018년 3월 하순 발매 예정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