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초합금혼 GX-02R 그레이트 마징가 (Tokyo Limited)


안녕하세요.


특별 사양의 "초합금혼 GX-02R그레이트 마징가"가 점포 한정으로 발매 결정! 스페셜 콜라보 토크쇼의 정보도!


공개일:2019년 9월 6일 17:30

전격 호비 편집부


"TAMASHII NATIONS"의 세계 최초의 직영 플래그십 숍  "TAMASHII NATIONS TOKYO (혼 네이션스 TOKYO)" 한정품으로,"초합금 영혼 GX-02R그레이트 마징가 (Tokyo Limited)"가 등장! 2019년 9월 21일(토)부터 출시합니다.



본체는 1998년에 발매한 당시의 사양을 답습하고 풍부한 부속 부품파츠 외에도 마징가 Z와 악수를 재현할 수 있는 핸드 파츠도 부속합니다. 대좌의 플레이트는 TNT의 로고를 본뜬 한정 디자인이 됩니다.



※마징가Z는 부속되어 있지 않습니다.



DATA.

초합금혼 GX-02R 그레이트 마징가 (Tokyo Limited)


발매원: BANDAI SPIRITS.

가격: 11,880엔(세금 8%포함)

2019년 9월 21일(토)점포 한정 발매




나가이 GO전×TAMASHII NATIONS TOKYO의 스페셜 콜라보 토크쇼의 정보도!


"나가이 GO전"의 개최와 "TAMASHII NATIONS TOKYO"한정품,"GX-02R 그레이트 마징가(Tokyo Limited)"의 발매를 기념하여 다이나믹 기획의 토쿠하라 야쓰씨, 초합금 팬이자 애니메이션 연구가의 이가라시코 오지 씨, 슈퍼 로봇 대전을 비롯한 수많은 게임을 프로듀스 B.B스튜디오 테라다 타카 노부 씨를 매장 B1F에 초대하여 상품이나 작품을 뜨겁게 말하는 토크쇼를 TNT로 부터 생 중개!



DATA.

TAMASHII NATIONS TOKYO presents 초합금혼 LIVE SHOW GO-ON!


전달 일: 2019년 9월 19일(목)

전송 시간: 21:00경~※약 1시간 프로그램입니다

전달 장소:

YouTube

Twitter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