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Figure-riseLABO 미나미고토리


안녕하세요.


"러브라이브!"Figure-riseLABO 미나미코토리의 사진이 공개! 상냥한 미소나 다채로운 의상 표현이 BANDAI SPIRITS×알타코라보로 재현! 전일본 모형 호비쇼로 첫 전시!!


공개일:2019년 9월 20일 19:35

전격 호비 편집부


BANDAI SPIRITS가 전개되는 대 주목 시리즈"Figure-riseLABO" 제3탄으로서 기획 진행 중인 "러브 라이브!" 미나미코토리. 애니메이션 팬, 플라모델 팬 모두 대추목의 본 아이템의 개발 샘플이 드디어 공개!  그 사진을 최속으로 소개해 가겠습니다.


매번 연구 테마가 설정되어 상품화되어지는 "Figure-riseLABO"시리즈입니다만, 피부, 그라데이션에 의한 채색의 표현에 이어 제3편의 주제는 "의상". 본 아이템 제작에 있어서 수많은 명작 피규어를 다루고 온 알터가 원형 협력! BANDAI SPIRITS가 가진 금형, 성형 기술과 알터의 조형력이 협찬하고" 제59회 전 일본 모형 취미 쇼"이미지 걸 일러스트를 완벽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복수의 재료를 구사하는 것으로써, 머리형이나 의상의 장식등도 각각의 질감에 맞추어 정중하게 재현. 또한 스커트의 뒷면 장식은 편광 펄 소재를 사용하여 천의 투명성을 표현하고 있으며, 후치의 레이스 부분은 자수의 디테일이 새겨져 있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철저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부드럽고 상냥한 미소가 눈부시다! 종래의 레이야드 인젝션과 LABO에서 축적된 투영 표현의 조합에 의해서, 성형색만으로 이 사랑스러움을 재현할 수 있다는 것은 놀랍네요!



프라 모델 팬, 피규어 팬들 대 주목의 본 아이템은 2019년 9월 27일(금)~30일(일)에 도쿄 빅 사이트 아오미홀 A에서 개최되는 "제59회 전 일본 모형 호비쇼" BANDAI SPIRITS부스에서 첫 전시될 예정이 되고 있기 때문에 관람 때는 꼭 체크해주세요!



DATA

Figure-riseLABO 미나미고토리


프라모델

원형 협력: 알타

발매원: BANDAI SPIRITS

가격: 미정

출시 시기: 미정



이벤트 개요

2019 제59회 전 일본 모형 취미 쇼


개최일:

업체 초대 일/2019년 9월 27일(금)9시~17시

일반 공개 일/2019년 9월 28일(토)9시 30분~18시, 29일(일)9시 30분~16시 30분

개최 장소: 도쿄 빅사이트 아오미 홀A.

입장료: 1,000엔(세금 포함) 중학생 이하는 무료.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