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DA-50 와르다로스 <기간타>


안녕하세요.


다카라토미의 "다이아클론" 시리즈 최신작! 다이아클론대의 최대 최강의 적, 와르다군단의 합체 머신 "와르다로스" 노력 개발중!!


공개일:2019년 10월 2일 19:00 

전격 호비 편집부


올여름에 개최된 "원더페스티벌 2019[여름]"의 다카라토미 부스로, 개발 중의 그레이 모델이 처음 공개되고 화제를 불러일으킨 "와르다로스(임시)". 정식 상품명은 "DA-50 와르다로스<기간타>"로 결정! 중후감넘치는 포름, 뜻밖에 기믹 등, 다이아클론대의 숙적 와르다군단의 대형 합체 메카의 등장으로, "다이아클론"팬의 기대는 높아지고 있습니다.이번은, 그 그레이모델을 사용해 본 상품의 개요를 소개합니다.



본 상품의 중점! "마인魔人 모드(인간형)". 전체 높이 약 30센티로 동시리즈의 "빅 파워드 GV"를 넘는 사이즈. 압도적인 볼륨감으로, 대형의 검을 쥔 포즈도 상당한 박력이 있습니다. 흉부에 있는 조정석에는 와르다로이드가 탑승 가능하고, 본 상품에는 와르다로이드가 2체 부속할 예정입니다.



"A 메카". 공룡이 이미지시키는 포름에 매료됩니다.





"B 메카". 비행 메카로부터, 2족 보행 스타일의 메카에 변형할 수 있습니다.





"A 메카"와 "B 메카"를 합체시키는 것으로 완성되는 "거수모드". 거대 로봇의 "마인모드(인간형)"로부터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모습으로 바뀌는 기믹에 놀랐습니다!




"거수모드"의 꼬리의 파트는 "마인모드(인간형)"의 검이 됩니다.




"거수모드"의 양팔은, 곤충형 메카로 변형해, 각각 와르다로이드가 탑승할 수 있습니다.




부속의 조인트파츠를 사용하는 것으로, 별도판매의 "와르다레이다 라프트헷드"(사진중앙) 등의 상품과의 합체도 가능합니다.



본 상품의 세트 내용. 전신에 공통의 사이즈 20밀리 φ 조인트가 있으므로, 몸통부나 포드등 각부의 조인트를 사용하는 것으로 놀이의 폭이 넓어집니다.


"다이아 배틀스 V2" "빅 파워드 GV" "배틀 버팔로"와 같은 다이아 클론군의 머신은, "변형"이나 "합체" 놀이에 비중을 두고 있는 것에 대해 와르다군단의 머신은 "블록 재편성" 놀이의 요소가 짜넣어저 있습니다. 이 "와르다로스"를 중심으로, 동 시리즈의 와르다메카를 모으면 모은 만큼 놀이의 폭이 넓어저, 유저가 생각한 오리지널의 와르다메카가 만들 수 있는 "어른 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이아클론대의 숙적! 와르다군단이 만들어낸 합체 메카 "와르다로스". 예약은 곧 스타트 예정!! 컬러링은?  가격은?  신경이 쓰이는 것은 아직 있습니다만, 자세한 사항은 또다시 속보로!


 

DATA

DA-50 와르다로스 <기간타>


대상 연령: 15세 이상

발매처: 다카라토미

가격: 미정

2020년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