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ARTFX J 검에 다가붙는 이오


안녕하세요.


"CODE VEIN" 이오가 주인공의 한 손 검에 다가붙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피규어화! 한 손 검의 페이퍼 나이프도 등장!


공개일:2019년 10월 3일 11:55 

전격 호비 편집부


드라마틱 탐색 액션 RPG "CODE VEIN"으로 부터, 이오의 피규어와 주인공의 한 손 검의 페이퍼 나이프가 코트브키야에서 등장합니다!

 

ARTFX J 검에 다가붙는 이오



"언제까지나, 당신 곁에..."


다크하고 하드한 세계관 중에서, 기특하게 주인공의 귀가를 기다리면서 주인공을 생각하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입체화된 이오. 바디 주얼리의 섬세한 표현이나 투명감이 있는 피부도 리얼에 재현되고 있어, 마치 당장이라도 움직이기 시작할 것 같은 마무리입니다.



주인공의 한 손 검에 다가붙으면서, 어딘가 덧없는 듯한 표정을 띄우는 이오의 시선에 무심코 두근두근....... 붕대등의 의상의 섬세한 부분의 완성도도 놓칠수 없는 포인트입니다.



이오가 다가붙는 한 손 검의 유용된 흑장의 표현도 훌륭합니다! 녹이 없는 칼날의 부분은 주위의 경치와 조명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 표정을 보여 주는 도장이 베풀어지고 있어, 마치 진짜 금속과 착각할 정도의 완성도입니다.

 


대좌도, 피의 표현을 보다 현실적인 색감으로 하기 위해서 클리어 베이스를 사용하여, 붕괴한 세계를 무대로 한 다크인 세계관을 보기 좋게 연출. 게임 내의 필드를 그대로 잘라낸 것 같은 만듦새입니다.



360도 어느 각도에서 봐도 즐길 수 있는 일품이므로, 꼭 구입하셔서 수중에서 즐겨 주세요!



DATA

ARTFX J 검에 다가붙는 이오


ABS & PVC제 도장 완료 완성품

1/7 스케일

전체 높이: 약 240mm(대좌 포함한다) 

원형: 후쿠야유타

발매처: 코토브키야

가격: 17,000엔(세금 별도)

2020년 4월 발매 예정

 



CODE VEIN 페이퍼 나이프


"ARTFX J 검에 다가붙는 이오"에서 이오가 다가붙고 있는 주인공의 한 손 검이 페이퍼 나이프로! 퀄리티가 높은 조형으로, 장식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빛나는 아이템으로 되어저 있습니다.




DATA

CODE VEIN 페이퍼 나이프


페이퍼 나이프

논스케일

전체 길이: 약 150mm

발매처:코토브키야

가격:5,000엔(세금 별도) 

2020년 4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