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HGBD:R 어스리 건담 [골드코팅]


안녕하세요.


일본의 반다이 호비 사업부에서는 건담 빌드 다이버즈 Re:RISE 방송기념 켐페인으로서 골드코팅 건프라 HGBD:R 어스리 건담를 추천하여 드린다고 합니다.



황금빛에 빛나는 건프라 "HGBD:R 어스리 건담"을 손에 넣어라! "건담 빌드 다이버즈 Re:RISE" 방송기념 Twitter 캠페인이 개최중!


공개일:2019년 10월 7일 10:15 

전격 호비 편집부


2019년 10월 10일(목)부터의 "건담 빌드 다이버즈 Re:RISE"의 방송을 기념하여, Twitter 캠페인이 개최중! 추첨으로 50명에 금빛에 빛나는 건프라 "HGBD:R 1/144 어스리 건담[골드코팅]" 추천하여 드립니다!



※이미지는 이미지입니다.


건담 빌드 다이버즈 시리즈 공식 트위터(@ gundambd), BANDAI SPIRITS 호비 사업부(@ HobbySite), 건담 브레이커 모바일[공식](@ ggame_gbm)의 3개의 어카운트 중, 어느 한 쪽 하나를 팔로우해, 각 어카운트가 발신하고 있는 캠페인 트윗을 리트윗.그리고 "# 금빛 건담"을 붙이고 중얼거리면 응모 완료입니다. 3개의 어카운트 모두에 응모하면, 당선 확률이 업! 응모 기간은 2019년 10월 16일(수) 23시 59분까지이므로 놓치지 마세요!

 


응모의 결정이나 금지 사항 등의 자세한 사항은, "건담 빌드 다이버즈 RE:RISE" 전송 직전 트위터 캠페인 페이지를 체크해 주세요! 또한, 당선자는 건담 채널로 발표 예정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