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호이호이 씨 NEW EDITION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방가운 호이호이씨네요. 게임으로도 있었지요!


우리들의 "호이호이 씨"가 돌아왔다! 리뉴얼 & 리패키지 사양 "일격 살충!! 호이호이 씨 NEW EDITION가 2020년 4월 발매!


공개일:2019년 10월 17일 12:15 

전격 호비 편집부


다나카 쿠니히코씨의 인기 코믹 "일격 살충!! 호이호이씨"일격 살충!!호이호이 씨 LEGACY에 등장하는, 초소형 해충 구제 로봇(인터셉터 돌〈ID〉) "호이호이 씨"의 플라모델이 코트브키야에서 등장! 2020년 4월에 발매 예정입니다.



열심히 금형을 일부 개조! 우리들의 "호이호이 씨"가 버전 업하여 돌아왔다!!


이전보다 "일격 살충!!호이호이 씨 관련 아이템을 다수 릴리스해 온 코트브키야에서, "호이호이 씨"의 플라모델이 뉴얼 & 리패키지 사양으로 재릴리스! "사랑스러운 풀 가동 피규어이면서도, 조립식의 플라스틱 킷"이라는, 코트브키야의 캐릭터 플라모델의 원류라고도 말할 수 있는 대히트 아이템이 만반의 준비를 하고 부활합니다.




리뉴얼에 있어서 금형은 일부 개수되어, 피부색과 의복의 부분을 칠공예 가공에 의한 무광택 처리로 변경.그대로 조립한 것만으로도, 도장 완료 완성품에 가까운 완성됩니다. 또한, 종래판으로는 별도 판매였던 "전용 크레이들(호이호이 충전기 형 스탠드)"가 세트되는, DX판이라고도 해야 하는 고저스인 사양입니다.



1/1 스케일(전체 높이 약 125mm)의 호이호 씨의 킷은, 러너가 7색 성형으로 페이스 파트나 눈동자 파트 등의 합계 8파트가 도장 완료 사양. 조립한 것만으로 설정의 이미지에 가까운 마무리를이면 되어, 인상적인 앞치마의 로고타입(HOIHOI-SAN ID-3)는, 탄포 인쇄로 재현. 또한, 도장파의 유저를 위해서, 앞치마의 로고타입 등을 포함한, 물 전사 데칼이 부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장 완료의 3종류의 눈동자 파트를 교환하는 것으로, 호이호이 씨의 시선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해(정면향,오른쪽 방향,좌향의 3종류).



전용 크레이들은, 충전 시그널 부분에 클리어 파트를 사용.내부의 파트는 도장 완료로, 빨강(충전 중),초록(충전 완료),검정(전원 OFF)를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설정의 "호이호이 씨는, 신발을 벗고 크레이들에 탄다"라고 하는 시추에이션을 재현하기 위해, 교체용 맨발 파트도 부속합니다. 맨발 파트는, 손가락의 손톱의 디테일 "있다" "없다"을 선택하고 조립하는 엄선한 사양입니다. 또한 크레이들에는 금속 판을, 맨발 파트에는 자석을 내장.호이호이 씨가 크레이들에 올라갈 때의, "딸깍"하는 설치감이 정말 기분 좋은, 세부까지 구애되어 뽑은 사양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