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다크네스 원작판 수영복 Ver/ 다크네스 원작판 수영복 Ver. KADOKAWA 스페셜 세트


안녕하세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다크네스가 아이스를 가슴에 흘리며 창피한 표정을 지은 모습으로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10월 23일 11:50

전격 호비 편집부


스니커즈 문고에서 간행의 대인기작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로 부터 다크네스가 1/7스케일 피규어가 되어 KDcolle (KADOKAWA컬렉션)에서 등장! 2020년 3월 발매 예정입니다.


>> 덴게키야(電撃屋) "다크네스" 원작 수영복 Ver" 예약 페이지


소설 14권에 수록된 원작 일러스트레이터 미시마 크로네씨에 의해서 그려진 수영복 일러스트를 모티브로 입체화한 본 아이템. 평소에는 어더맨 타이트제 갑옷에 가려진 풍만한 버스트가 매력있게 재현되어 있는 것 외에 자세히 보면 가슴속에 녹는 아이스가 흘러내리고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입니다.



뚜렷하게 꽉 조인 허리둘레는 물론 부드러워 보이는 힙라인의 육감이나 허리, 배꼽 주위의 절묘한 기복 표현이 최고! 정중한 그림자 도장 표현도 어울려 건강한 섹시함이 더욱 돋보이네요.



부끄러운 듯이 볼을 붉히면서 이쪽을 바라보는 표정이 너무 귀여워!! 금방이라도 넘칠 듯한 아슬아슬한 느낌이 전해질 것 같은 비키니의 섬세한 주름 표현 등, 세밀한 부분의 만듦새도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KDcolle 에서, 같은 컨셉의 아쿠아, 메구민의 피규어 기획도 진행중이므로, 속보를 놓치지 마세요!


※ 사진은 이미지입니다.



DATA

다크네스 원작판 수영복 Ver/ 다크네스 원작판 수영복 Ver. KADOKAWA 스페셜 세트


ABS&PVC 도장완성품

1/7스케일

전체 높이:약 165mm

원형:훈도시

기획: 스니커즈 문고 편집부

제작: KDcolle(KADOKAWA 컬렉션)

발매원: KADOKAWA

판매원: 굿스마일 컴퍼니

가격: 통상판/13,800엔(세금 별도), KADOKAWA스페셜 세트/16,500엔(세금 별도)

2020년 3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