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범용 인간형 결전 병기 에반게리온 초호기 컨셉 디자인 by 조쉬 니지 스태츄 UDMEVA-03


안녕하세요.


폭주한 초호기에 끌려가는 제4의 사도!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에바 초호기가 박력 만점의 조형으로 스태츄화!


공개일:2019년 10월 23일 18:30
전격 호비 편집부


프라임1스튜디오 (Prime 1 Studio)의 "얼티밋 디오라마 마스터 라인" 시리즈 신작으로서, 조쉬 니지에 의한 컨셉 아트로부터의 에바 초호기가 런넙(runup)! 또한,  일본에서의 총대리 판매는 마메쿄라이가 실시합니다.


압도적인 디테일과 사이즈로 피규어팬을 경악시키는 프라임1스튜디오에 의한, 장면을 그대로 잘라낸 것 같은 리얼한 정경을 재현한 "얼티밋 디오라마 마스터 라인". 오리지널리티 넘치는 메커니컬인 디테일은, 세부에 이를 때까지 3D 입체 조형을 사용해 정밀하게 재현. 축광 사양으로 그린의 페인트 부분 그리고 전체적으로 중후함을 느끼게 하는 메탈릭 도장이, 보기 좋게 작풍과 융합하고 있습니다.



머리에는 LED 라이트톱 기능을 내장하는 것으로, "폭주화"한 초호기의 모습을 리얼에 연출. 왼손으로 질질 끄는 손상된 제4의 사도의 반신은, 에바와는 대조적인 생생한 생물적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정경을 테마로 하는 "디오라마 마스터 라인"인 것으로 베이스부에도 물론 주력! 파괴된 제3 신토쿄시 발전소, 추락한 기체(VTOL) 등, 마치 한 장면을 그대로 잘라낸 것 같은 박력입니다.



DATA
얼티밋 디오라마 마스터 라인/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범용 인간형 결전 병기 에반게리온 초호기 컨셉 디자인 by 조쉬 니지 스태츄  UDMEVA-03


소재: 폴리스톤(일부에 별도인 소재를 사용)
사이즈: 전체 높이 약 67.5cm/ 전체 폭 약 40.4cm/ 안길이 약 48.7cm
발매처: 프라임1스튜디오
가격: 142,900엔(세금 별도)
2020년 11월~2021년 2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