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ROBOT혼 <SIDE MS> 이펙트 피츠 세트 ver. A.N.I.M.E.


안녕하세요.


"건담" 제1화를 상징하는 쟈크 격파 신도 재현 가능! "ROBOT혼 ver. A.N.I.M.E." 시리즈에 이펙트 파츠 세트가 등장!


공개일:2019년 10월 24일 16:55 

전격 호비 편집부


BANDAI SPIRITS 콜렉터즈 사업부가 전개하는 "ROBOT혼 ver. A.N.I.M.E."시리즈에, 이펙트 피츠 세트가 등장! 일반 매장에서 2020년 3월 발매 예정입니다.


건담등의 주요기와 양산기, 어느 쪽이나 널리 대응 가능한 이펙트 피츠와 접속 조인트의 세트입니다. 사격, 참격, 폭발 등 배틀에 현장감을 가지게 하는 이펙트로 디스플레이의 폭이 넓어집니다. MS 각부에 설치를 가능하게 하는 조인트가 부속되어, 극중을 방불케 하는 신 재현이 가능. 몸통 주위에 전개되는 이펙트 고정용 링은 기체의 보디 사이즈마다 파츠를 준비.



사벨 찌르기 이펙트


"건담" 제1화를 상징하는 쟈크 격파신 등을 재현하는 빔 사벨 찌르기 이펙트. 스파크를 재현한 이펙트는 볼 조인트로 동체에 맞춘 각도 조정이 가능합니다.




참격이펙트


MS끼리의 백병전을 물들이는 참격이펙트. 이펙트 고정용 링과 조합하는 것으로 현장감이 있는 신을 연출 가능.




바주카 이펙트


"ROBOT혼 <SIDE MS> RX-78-2 건담 ver. A.N.I.M.E."(별도 판매) 부속의 하이퍼 바주카 등에 설치 가능한 발사 이펙트. 매연(연기)이펙트는 "ROBOT혼 <SIDE MS> FA-78-2 헤비 건담 ver. A.N.I.M.E."(별도 판매) 부속의 전용 바주카 등에 설치 가능합니다.




착탄 폭발 이펙트, 조인트


머리용이나 실드용 등의 조인트를 사용해, 자유로운 부분에 착탄 폭발 이펙트를 장착 가능.




빔 관통 이펙트, 고정용 링


이펙트 고정용 링은 건담 짐용, 쟈크용, 돔용, 게르그그용 4종이 부속. 화려한 이펙트 장착을 할 수 있습니다.




DATA
ROBOT혼 <SIDE MS> 이펙트 피츠 세트 ver. A.N.I.M.E.

재질:ABS, PVC제
세트 내용:사벨 찌르기 이펙트(전)(후), 착탄 이펙트 2종, 폭발 이펙트(대)(소), 바주카 발사 이펙트, 바주카 매연 이펙트, 빔 관통 이펙트(전)(후), 사벨참격 이펙트(대)(소), 이펙트 고정용 링(건담,짐용), 이펙트 고정용 링(쟈크용), 이펙트 고정용 링(돔용), 이펙트 고정용 링(게르그그용), 각종 조인트 일식 
발매처: BANDAI SPIRITS
가격: 3,850엔(부가세 포함)
2020년 3월 발매 예정
※"ROBOT혼 <SIDE MS> 이펙트 피츠 세트 ver. A.N.I.M.E." 외에는 별도 판매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