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모리쿠보 노노 기프트 포 앤서 ver.


안녕하세요.


도야쿠보한 표정이 귀엽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모리쿠보 노노가 당당한 스테이지 위에서의 모습으로 아미아미로부터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10월 25일 11:00 갱신일:2019년 10월 26일 17:38 

전격 호비 편집부


아이돌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로부터, 모리쿠보 노노가 아미아미로부터 피규어화! 전격호비가 찍은 사진으로 본 아이템의 매력을 살펴 봅니다!



"오늘의 모리쿠보는, 모리쿠보가 아니야... 도야(어떠냐?! 자신만만한)쿠보라는 것입니다!"


"기프트 포 앤서"의 의상으로 입체화를 완수한 본 아이템. 평상시의 조금 자신없는 분위기와 갭이 있는, 팔과 다리를 크게 넓힌 박력 있는 포즈가 인상적! 당당한 스테이지 퍼포먼스의 일순간을 잘라낸 것 같은 볼 만한 가치 발군의 마무리네요.



자신감이 넘치는 노노의 인상적인 표정이 차밍! 그녀의 분위기에 꼭 맞는 세련된 디자인의 의상은 학의관(쓰루노야카타)의 지즈루씨 × 마이모치씨의 황금 콤비에 의해 정중하게 재현되고 있어, 의상의 질감이 보기 좋게 표현되고 있군요.



움직임에 맞추어 나부끼는 스커트의 조형이 피규어의 약동감을 연출. 스커트에는 일부 클리어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레이스 소재의 투명감이 표현되고 있습니다. 또한, 하이 속스도 피부의 투명감이나 섬세한 디자인도 세부까지 훌륭하게 재현되고있는 점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뒷면의 리본과 스커트의 모양도 훌륭한 완성도이고, 프로듀서 필휴의 일품입니다. 



DATA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모리쿠보 노노 기프트 포 앤서 ver.


ABS & PVC제 도장 완료 완성품

1/7 스케일

전체 높이:약 210mm

원형: 치즈루(츠루노야카타)

채색: 마이모치(츠루노야카타) 

발매처: 아미아미

가격: 14,500엔(세금 별도)

2020년 5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