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HG 1/144 건담 TR-6 [하이젠슬레이 II 라]


안녕하세요.


건담 타입의 머리와 중무장 MA 형태를 재현! "A.O.Z"의 간프라 "HG 건담 TR-6 [하이젠슬레이 II 라]"의 자세한 사항이 공개!


공개일:2019년 10월 31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ADVANCE OF Z ~티탄즈의 깃발 아래~"의 간프라 "HG 1/144 건담 TR-6[하이젠슬레이 II 라]"가 등장!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2019년 10월 31일(목) 13시부터 예약 접수 개시입니다.



하이젠슬레이 II과 흐루두두 II가 합체한 모습인 하이젠슬레이 II 라가 드디어 등장. 건담 타입의 머리 부분과 척추 부스트 포드를 신규 조형으로 입체화되어, 스타일링을 철저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어깨부 메가 입자포등의 부속 무장 외, 콤퍼짓 실드 부스터를 추가. 각처의 가동역에 맞추어, 전투 상태의 액션 포즈를 재현 가능합니다. 허리에 강화 유닛의 메가 입자포도 가동 기구에 의해 전개 가능. 더욱 콤퍼짓 실드 부스터는 하이젠슬레이 II 라의 사양에 맞추어 2개 부속. 파츠의 교체로 라이프 모드, 클로 모드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파츠의 교체로 MA 형태에의 변형을 실현. 콤퍼짓 실드 부스터의 추가로 중 무장이 된 사양을 재현 가능합니다. 또한, MS 형태, MA 형태를 전시 가능한 재편성식의 디스플레이 베이스 등, 각종 옵션류를 준비.



>>"HG 1/144 건담 TR-6 [하이젠슬레이 II 라]" 상품 페이지


DATA

HG 1/144 건담 TR-6 [하이젠슬레이 II 라]


1/144 스케일 조립식 플라모델

제품 소재: PS PE PVC

부속 무장: 콤퍼짓 실드 부스터 

부속물: 디스플레이 베이스

발매처: BANDAI SPIRITS

가격: 6,490엔(세 10% 포함)

2020년 2월 발송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