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G.I.JOE 미소녀 레이디 제이


안녕하세요.


"G.I.JOE" 에이전트 "레이디 제이"가 미소녀 어레인지로 입체화!  쿨&섹시한 매력 풍기는 포징에 주목.


공개일:2019년 11월 8일 18:30

전격 호비 편집부


코토부키야로 부터, "G.I.JOE 미소녀 레이디 제이"가 등장! 2020년 4월에 발매됩니다.



하즈브로의 세계 최초의 액션피규어 시리즈인 "G.I.JOE"의 히어로들과 세계 정복을 계획하는 악의 군단 "코브라"의 다양한 캐릭터가 코트부키야의 BISHOUJO 시리즈로 다시 태어나게 됩니다. 제3탄에서는 세계 각지의 전문가로부터의 팀 "G.I.JOE"에서, 에이전트 "레이디 제이"가 라인 업! 야마시타 슌야씨가 본 아이템을 위해 컨셉 아트를 그렸습니다.



적에게 감지되지 않고 임무를 이루는 비밀 작전, 비밀공작을 전문으로 뛰어난 어학 능력과 바디랭귀지를 구사하여 잠입처에 뜻대로 녹아들어 임무을 진행하는 코버트 오퍼레이션의 프로페셔널 "레이디 제이"


공수와 레인저의 과정을 수료 한 터프한 일면도 지닌 그녀의 특기장비 "파워저벨린" 및 서버이런스(감시용) 카메라가 오리지널 액션피규어와 마찬가지로 부속되어 있습니다.



굳이 첨단기술을 이용하지 않고 몸 하나로 잠입하는 그녀를 표현할 수 있도록 베이직한 올리브드랍 커버올을 착용.심플한 옷이지만 주름이나 늘어진 디테일이 넘치고 비스듬한 카메라나 군모다움과 귀여움의 균형을 이룬 형상 등에 고집하여 제작되어 있습니다.



앞으로도 핵심 캐릭터의 전개가 예정되어 있는 "G.I.JOE" 미소녀 시리즈에 주목합니다!


DATA
G.I.JOE 미소녀 레이디 제이

PVC 도장이 끝난 완성품 피겨
소재: PVC(비프탈산), ABS
1/7스케일
전체 높이: 235mm(대좌 포함)
원형: 毒島孝牧 (부스지맥스)
발매원: 코토부키야
가격: 12,000엔(세금 별도)
2020년 4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