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식완 액션피규어 "SHODO-X"최신 8편의 라인업


안녕하세요.


인기 식완 액션피규어 "SHODO-X"최신 8편의 라인업이 공개! 가면라이더 스트롱거 & 블레이드가 수록 결정! [반다이 캔디 스탭 BLOG]


공개일:2019년 11월 19일 07:30

전격 호비 편집부


반다이 캔디 스태프 BLOG에서 인기 식완 액션 피규어 "SHODO-X"최신 제8편의 라인 업이 공개! 가면 라이더 스트롱거, 가면 라이더 블레이드와 딱정 벌레 모티브의 2라이더가 수록 결정입니다!


쇼와라이더 중에서도 굴지의 인기를 자랑하는 가면라이더 스트롱거가 "SHODO-X"의 포맷으로 신생.  과거에 출시된 식완 "SHODO-VS"에서 머리· 각 손목 파츠를 신규 조형하여 채색 개소의 추가와 색미 조정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파워업 한 모습인 차지업 상태의 스트롱거도 수록!  백색으로 빛나는 뿔이 눈부시고,  초전 번개 킥도 보시는대로 결정됩니다. 또한, 본라인업에서는 항례였던 시크릿 테두리를 폐지하고 있다는 것도 명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롱거의 오토바이인 카부토로 2 패키지에 나눠서 수록. 팬들에게는 익숙한 온로드 형상인 디폴트로 되어 있습니다.


식완액션피규어로서는 최초의 입체화가 되는, 가면라이더 블레이드가 만반의 준비로 등장. 동 라인에 수록되는 확장 파츠세트와 맞추는 것으로, 전개한 브레이라우저나 라우즈카드의 지분을 이용한 블레이드 다운 포징이나,  더우기 "킥","선더", "마하"의 라이트닝소닉을 발동할 때의 연출을 재현할 수 있는,  특대 라우스카드 패널이 상품화되어 있는 것이 기쁜 곳!


또한 확장파츠에는 카부트로용 교체파츠도 동봉되어 있어 오프로드 상태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