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초합금 영혼 GX-XX01 D.C. 시리즈 대응 XX 계획 비밀 초병기 세트 01


안녕하세요.


마징가나 겟타 등의 "초합금 영혼 D.C." 슈퍼 로봇 군단을 파워업시키는 "비밀 초병기 세트"가 등장!


공개일:2019년 11월 27일 17:30 

전격 호비 편집부


혼(타미시)네이숀즈가 전개하는 "초합금 영혼 D.C." 시리즈에 대응한 "비밀 초병기 세트"가 발매 결정! 2019년 12월 2일(월)에 일반 판매점에서 예약 해금 예정입니다.


"비밀 초병기 세트"는, 전설의 완구 "점보 마징가"의 스피릿을 계승한 아이템. "초합금 영혼 D.C."의 슈퍼 로봇 군단을 파워업합니다.




●로켓 펀치


좌우의 펀치가 각각 부속해, 양팔에 장착 가능.버튼을 누르면 스프링의 힘으로 힘차게 나갑니다.




●광자력 화염 총


빨간 손잡이 스위치를 돌리면, 광자력  플라즈마 발사 구를 이미지 한 클리어 파트가 끝에 출현. 뒤의 반은 다이캐스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속사 6 연속 미사일


좌우 한쌍으로 부속하는 속사 6 련 미사일. 측면의 버튼을 누르면 미사일을 3발 동시에 발사합니다. 손목 이외의 팔 부분에 다이캐스트를 사용.




●광속 파괴 원반


붉은 레버를 누르면 첨단에서 원반이 발사됩니다.팔꿈치와의 접속부에 다이캐스트를 사용.




●괴 자력 암


암에는 자석을 내장하고 있어, 부속의 미니포도 들러붙습니다. 암 기초부는 늘리는 것도 가능하고, 암 기초부에는 다이캐스트를 사용. 또한, 미니포는 "초합금" 시리즈로서는 첫 입체화가 됩니다.




●메가톤 크레인


금속제의 체인은 노란 버튼을 돌리는 것으로 감아 꺼낼 수 있습니다. 철구를 설치 가능으로, 5000톤과 10만 톤의 2종류가 부속. 크레인 기초부 외에는 다이캐스트를 사용.




또한, 전용 디스플레이 대좌가 부속해, 6종류 비밀 초병기를 디스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보 마신다풍 마징가 Z도 동봉되고 있어, 팔 니하비밀 초병기 각종을 장착되는 것 외에, 속사 6 련 미사일용 미사일이 어깨와 다리 측면에 장착 가능합니다.



DATA

초합금 영혼 GX-XX01 D.C. 시리즈 대응 XX 계획 비밀 초병기 세트 01


발매처: BANDAI SPIRITS

가격: 8,470엔(세 10% 포함)

2020년 4월 발매 예정

※2019년 12월 2일(월)부터 일반 판매점에서 예약 해금 예정(예약 취급의 유무는 판매점에 따라 다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