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Ultimate Article 가면라이더 BLACK RX


안녕하세요.


웨이크업 더 히어로! 가면라이더 BLACK RX의 최고봉 피규어가 메가하우스에서 등장! 발광기믹으로 정해라 리볼크러쉬!


공개일:2019년 11월 28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그 압도적인 강도로 방영 종료 후 30년을 거쳐서 아직도 인기를 누리는 "가면 라이더 BLACK RX". 쇼와시대에서 평성시대를 앞서간 영웅 BLACK RX가 레이와시대인 지금 메가 하우스"Ultimate Article"에서 등장! 프리미엄 반다이 외에서  2019년 11월 29일(금)13시부터 예약 시작입니다!



"검은 바디! 새빨간 눈!"이 특징인 가면라이더 BLACK RX. 자칭 할 때의, 인상적인 포즈로 입체화가 되었습니다. 메가하우스가 최고 디테일을 자랑하는 UA(Ultimate Article) 시리즈인 만큼, 그 영웅적인 모습은 팬들의 뇌리에 새겨진 이미지 그 자체. 전체 높이는 약 40센치로, 박력 만점의 아이템에 완성되고 있습니다.



교환용 팔  파츠도 부속되어 있어 필살기 리볼크러쉬를 쏜 후의 포즈도 재현 가능 .BLACK RX의 대명사라고도 할 수 있는 무기 광자검 리볼케인은 통상 상태와 발광 상태로 셀렉트 할 수 있습니다.



UA시리즈라고 하면 디스플레이의 분위기를 확 띄워주는 발광기믹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마크로 아이(눈),  선 라이저(벨트) 리볼케인(칼의 몸체 부분)이 전 발광하는 스위치 ON1과 선 라이저의 회전이 천천히시작하고 고속으로 변화하고 변신 장면을 재현 가능한 스위치 ON2의 2패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대좌용 씰에는 악센트가 되는 작품 로고가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BLACK RX의 피규어와 최고 높은 퀄리티가 되는 "Ultimate Article가면 라이더 BLACK RX". 가격은 30,800엔(세금 포함)에서 메가 트레 숍, 프리미엄 반다이, 아미아미, 데지타민, 보크스, 옐로 서브 마린한정 11월 29일(금)13시부터 예약 접수 개시입니다!


※화상은 이미지 입니다.


● "Ultimate Article 가면라이더 BLACK RX" 발광기믹 소개 동영상



DATA

Ultimate Article 가면라이더 BLACK RX


ABS&PVC 도장완성품

전체 높이: 약 40cm

출시원: 메가하우스

부속품: 전용 대좌(지대주 부품 부속) 교환용 손목 부분, 리볼케인(도신부 통상용 발광용 2종),  대좌용 씰, 취급 설명서

LED 발광기믹 내장:  매크로아이(눈), 리볼케인, 선라이저(벨트)

전지: 단 4건전지×3개 사용(별도 판매)

가격: 30,800엔(세금 포함, 송료 별도)

2020년 5월 하순 발송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