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G 1/100 더블오 잔라이저 [재판]


안녕하세요.


"기동전사 건담 00V"의 건프라 "MG 더블오 잔라이저"가 재판! 잔유닛과 GN 버스터 소드 III는 신규 조형!


공개일:2019년 12월 12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기동전사 건담 00V"의 건프라 "MG 더블오 잔라이저"가 재판!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2019년 12월 12일(목) 13시부터 예약 접수 개시입니다.



잔유닛과 GN 버스터소드 III가 신규 조형으로 재현되고 있는 본 아이템. 오라이저와 잔유닛, 더블오 건담은 탈착 가능한 것 외에, 변형 기믹도 철저 재현되어 있습니다. 또한, 중량이 있는 잔라이저를 더블오 건담에 장착했을 때, 안정되게 장식할 수 있는 보조스탠드가 부속. 머리등에 탑재할 수 있는 LED 유닛(초록)도 1개 부속합니다.

※ 전지별매(사용전지 LR41 ×2)



샤프하고 밀도감이 있는 디테일로 베풀어진 잔유닛. 사이드에는 GN 버스터 소드 III를 장비해, 하부에는 암식 파일론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잔유닛은, 더블오 건담에 직접 탑재해, 잔더블오간담을 재현 가능.


버스터 소드 III를, 각종 기믹을 탑재한 MG 준거의 신규 조형으로 철저 재현. 수중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대비, 분리,합체가 가능. 2개의 GN 버스터 소드 III는 합체하고, 대검을 재현 가능합니다.


잔라이저의 개폐식 암식 파일론은, 첨단의 암에 GN 소드 II 또는 GN 빔 사벨을 보관 유지할 수 있어, 특징적인 "4개 팔"에서의 배틀 스타일을 재현 가능. 또한, GN 빔 사벨도 마운트 가능합니다.

※GN 소드 II과 GN 빔 사벨의 동시 마운트는 할 수 없습니다.



>>"MG 1/100 더블오 잔라이저 [재판]"상품 페이지

 


DATA

MG 1/100 더블오 잔라이저 [재판]


1/100 스케일 조립식 플라모델

제품 소재: PS,PE,ABS(LED) 아크릴 

부속 무장: GN 버스터 소드 III, GN 소드 II, GN 소드 III, GN 빔 사벨, GN 실드 

발매처: BANDAI SPIRITS

가격: 8,800엔(부가세 포함)

2020년 5월 발송 예정

※전지 뚜껑의 고정에는 플러스 드라이버(별매)가 필요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