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ZW36 라이징 라이거 [사자종]


안녕하세요.


"조이드와일드" 비스트라이거를 무장 강화한 황금 무장사자왕! "ZW36 라이징 라이거"등장!


공개일:2019년 12월 13일 10:00

전격 호비 편집부


어른도 아이도 즐길 수 있는 다카라 토미사의 "조립식 구동 완구""조이드 와일드" 시리즈에 비스트 라이거를 무장 강화 한 사자종 조이드, "ZW36 라이징 라이거"가 새롭게 라인 업!



원거리 사격에 적합한 A-Z 타테가미 샷, 초강력 참격을 발하는 A-Z 타테가미 블레이드를 장비. 금과 빨간색의 비빗한 컬러링도 매력적인 조이드입니다.


완전형태. 부속 라이더피규어가 탑승가능. 리얼한 보행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집념의 아머파츠



▲ 광학무기 막는 특수 코팅이 장착된 금색 장갑아머파츠는 금도장을 채용하고 있어 진짜 특수 코팅을 느끼게 하는 설정을 충실히 재현!



골격 형태



◆A-Z 기관포



▲ 한 단계 해방시에는 등 유닛에 장비된 기관포가 좌우로 가동! 소형 조이드를 일소하다.



■ 임팩트리볼버



▲ A-Z 기관포 반대에 위치한 임팩트 리볼버는 힘차게 회전하며 A-Z타테가미블레이드 사용시 폭발력을 준다!



■ A-Z 타테가미 샷


▲ 앞으로 진화 해제 1단계! 등의 A-Z갈기 샷을 앞으로 내밀면서 보행.


진화 해방 (에볼루션 블라스트) 제1단계. 블레이드를 펼치며 쏘는 기술은 "라이징 건슬래시"



■ A-Z 타테가미 블레이드



▲ 한층 더 진화 해방은 2단계! 타테가미쿠로의 성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A-Z갈기 블레이드가 A-Z갈기 샷에서 변형. 접근전에서 적을 쓰러뜨린다!



진화 해방 (에볼루션 블라스트) 제2단계. "라이징 버스트 브레이크 발동! 블레이드의 끝이 더욱 전개되어 기관포, 리볼버, 입을 움직이며 전진합니다.



"조이드 와일드 ZERO"는 텔레비전 도쿄 계열 6국 네트워크 매주 금요일 저녁 5:55~방송의 자세한 정보는 다카라 토미사 공식 HP에서 체크!




놓쳐도 괜찮아요!


다카라 토미사 채널/ 코로코로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아침 8시부터 최신 소식을 1주일만 전달 중! 다카라 토미사 채널에서 제1화를 지금 당장 체크!




DATA

ZW36 라이징 라이거 [사자종]


라이더 피규어 1구 부속

1/35스케일

대상 연령 6세 이상

발매원: 다카라토미

가격: 4,000엔(부가세 제외)

2020년 1월 25일 발매 예정

※단 4알칼리 건전지 1개 사용. (전지는 별매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