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별과 날개의 패러독스 "XZM-011 소리디아" 프라모델 [코트브키야] 2020년 05월 예약


안녕하세요.


스퀘어 에닉스의 아케이드용 로봇액션 게임인 "별과 날개의 패러독스" 로봇 프라모델이 코토부키야에서 등장하네요! 에니메이션은 선라이즈가 제작했다는군요. 



아케이드 (전자오락실용)으로는 돈 집어넣지 않고 데모를 계속 보고 있을것 같네요.




별과 날개의 패러독스 "XZM-011 소리디아" 프라모델 

[코트브키야] 2020년 05월 예약  


발매예정은 2020년 05월 31일입니다.

참고가격 9,790엔(부가세 포함)


© 2018, 2019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 SUNRISE


제품 설명

원형 제작: 쿠스이이치, 시미즈야스토모


초체감형 하이스피드 대전 메카 액션 아케이드 게임 "별과 날개의 패러독스"로 부터, 메인 기체 "소리데아"가 프라모델 상품화!


메카 디자이너 형부 잇페이씨의 설정화나 게임용 CG모델을 토대로, 엄선한 조형에 의해 프로포션을 철저 추궁 그리고 세밀한 설정화 디테일을 남김없이 재현했습니다.

각부의 가동 관절에 의한 가동성과 프로포션의 양립을 도모한 조형 그리고 부속 무기나 박력의 이펙트 파트에 의해, 게임 중의 다양한 액티브한 포즈로 디스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부는 부분 도장에 의해, 미도장이라도 설정화에 가까운 마무리를 재현.

■어깨 관절은 복잡한 가동 구조를 도입해, 가동 범위를 확대.

무기를 양손으로 쥐어지도록 전완이 서랍식으로 가동하는 기믹이 내장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소리데아다운 액티브한 포즈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윙 유닛은 좌우의 메인 윙이 플렉시블하게 가동하는 것 외에, 윙 유닛 중앙의 좌우 바인더도 상하로 가동.

■부속무기 "파이어사이스"는 그립부와 이펙트 파츠의 간단한 교체에 의해, 사격 형태와 근접 형태를 재현.

■"파이어사이스" 근접 형태의 빔 블레이드는 손본레의 주형에 의한 엄선한 조형과 클리어 성형에 의해, 극중 이미지를 충실히 재현.

■허리에 마련된 3mm 구멍 조인트에 의해, 각종 플라잉 베이스에 대응하고 있어, 다양한 포징으로 디스플레이가 가능.


[부속품]

■소리데아 본체 × 1

■양손무기 "파이아사이스" × 1

■파이야사이스 교환용 그립 × 1

■파이야사이스 전용 손잡이(좌우) × 1

■뉴 플라잉 베이스 Plus × 1


제품 사양

프라모델

[사이즈]전체 높이 약 180mm(NON 스케일)


© 2018, 2019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 SUNRISE


발매 예정은 2020년 05월 31일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