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범용 인간형 결전무기 인조인간 에반게리온 초호기


안녕하세요.


프로포션과 액션성을 양립! "에반게리온 신극장판:파" 초호기의 프라모델이 재판!


공개일:2019년 12월 24일 19:30 갱신일:2019년 12월 25일 11:28 

전격 호비 편집부


"에반게리온 신극장판:파"에서, 에반게리온 초호기의 프라모델이 코트브키야에서 재판! 2020년 5월 발매 예정입니다.



CAD 설계에 의한 정밀한 관절부 설계와, 원형사의 손으로 만들어 내는 세련된 포름이 융합되어 있는 본 아이템. 허벅지 전면과 무릎이 연동하고 가동하는 기믹이나, 위를 향할 때에 목부가 연동하고 가동하는 기믹 등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손목 파츠도 부속해 극중의 신을 재현 가능!




그 밖에도 어깨부 나이프 격납부의 전개가 교체 파츠로 재현되고 있으며, 뒷면 블록의 가동과 연동하여 엔트리플러그가 인출되는 기믹이 탑재되고 있으며, 플레이밸류 만점의 아이템입니다.




DATA
범용 인간형 결전무기 인조인간 에반게리온 초호기

프라모델
1/400 스케일
전체 높이:약 190mm
원형: 쿠와무라 유이치, 치바 쇼헤이 
부속품: 엔트리플러그, 언빌리컬 케이블, 프로그레시브 나이프, 팔레트 라이플, 어깨부 나이프 전개 재현용 교체 파츠, 좌석부 교체 파츠, 특전 데칼, 언빌리컬 케이블 ×1, 프로그레시브 나이프 ×1, 팔레트 라이플 ×1, 어깨부 나이프 전개 재현용 교체 파츠 ×1, 엉덩이부 파츠, 엔트리플러그 ×1, 좌우 손목파츠(주먹, 손바닥, 총손잡이, 나이프손잡이, 표정 편손바닥 A) 
발매원: 코토부키야
가격: 5,400엔(세금 별도)
2020년 5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