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믹

데아고스티니 재팬 "썬더버드 비밀기지"


안녕하세요.


일본 잡지중 몇가지의 부품이 부록으로 잡지를 전권 모으면 피규어도 부품도 전부 모아저서 완성되어지는 그런 잡지책이 많이 존재 합니다. 주로 탱크나 전투기, 기관차였는데 최근에는 고질라나 이번에는 선더버드 같은 지금 에와서는 메니아적인 작품도 있네요.


남자의 비밀기지 좋아하는 원점!? "썬더버드 비밀기지"를 만들수 있다!


 <원문 출저: GP www.goodspress.jp>




남자는 어린 시절뿐만 아니라, 어른이 되어도 비밀기지를 정말 좋아하는 것. 서재는 어른의 비밀기지의 경향이 있는 것입니다. 그 원천인 것이 1960년대에 대히트한 공상 특수촬영 방송 "썬더버드"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그런 썬더버드의 비밀기지를 만들수 있는 키트 부속 매거진 시리즈가 데아고스티니 재팬에서 발매됩니다. 그 이름도 주간 "썬더버드 비밀기지"(499엔~)로, 1월 14일부터 전국 서점(일부 지역을 제외) 및 공식 사이트에서 취급이 시작됩니다. 비밀기지는 세부에 이를 때까지를 완전 재현하고 있어, 구조 메카의 발진 프로세스로부터 격납고의 내부 구조까지 철저하게 짜여저 전대미문의 시리즈입니다.



매주 발매되는 주간 "썬더버드 비밀기지"(전 110호 예정) 부속의 키트을 조립하는 것으로, W703 × H265 × D578mm의 사이즈로, 세부에 이를 때까지 정교하게 만들어진 기믹 만재의 트레이시섬이 재현됩니다.



바위 산연으로 한 섬의 모양은 물론, 곳곳에 건조물과 그 인테리어, 조명, 풀, 활주로, 플랜트 등이 정중하게 만들어저 있습니다. 섬은 비밀기지인 것을 숨기기 위해, 꼼꼼히 위장되고 있어, 외장을 제외하면 지하에 퍼지는 국제 구조대의 비밀기지의 전모를 볼 수 있는 구조입니다.




출발기지는 5 분할되고 있어, 각각의 지표 부분을 떼어내면 구조 메카나 격납고 등의 내부 시설이 출현하는 구조입니다.내부에는 썬더버드 1호~5호 기와 구조 메카의 전 24종   29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썬더버드 1호~5호의 액션도 완전 재현되고 있어, 풀에서 1호가, 벼랑하에서 2호가, 하우스의 바로 밑에서 3호가, 긴급 도크에서 4호가 출동해, 5호는 트레이시 섬 위 하늘에서 감시 임무를 하고 있습니다. 기믹은 리모콘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기믹과 연동하여, 친숙한 테마송 "썬더버드 행진" 외, 효과음으로서, 발사시의 엔진음이나 기믹의 작동음, "5, 4, 3, 2, 1"이라는 카운트다운도 들으실수 있습니다.




또한, 트레이 시도각시설은 내부까지 정교하게 작성해지고 있어, 리모콘 조작으로 LED를 점등하는 것도 가능하고.트레이 시 빌라나 클리프 하우스에서 새어 나오는 빛이나, 격납고의 천장에 파묻힌 라이트 등의 조명을 자유자재로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라이트업된 트레이 시 섬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거진으로는, 스텝마다 사진으로 알기 쉽게 해설한 빌드업 가이드를 비롯하여, 건조물의 특징이나 역할을 해설하는 연재나, 촬영 당시의 메이킹 정보 에피소드까지 망라. 또한, "썬더버드"의 친부모인 제리 앤더슨에게 초점을 맞춥니다. "썬더버드" 본편만으로는 알 수 없었던 정보가 가득합니다.



또한, 특별 부록으로서 창간호에는 "창간기념 스페셜 DVD", 제2호에는 소책자 "국제 구조대 기밀 가이드"가 따라 옵니다. 가격은 창간호가 특별 가격 499엔, 제2호도 특별 가격으로 1090엔 그리고 제3호 이후부터 통상 가격의 1890엔(세금 별도)입니다.

어릴 적에 갖고싶어했던 비밀기지를, 어른의 비밀기지인 서재에 가득제워 재현시켜 보는 것은 어떨까요?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