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아스나 -흰 옷- 1/7 스케일 피규어


안녕하세요.


죄송하게도 예약기간이 끝난 제품이지만 제팬엔조이라면 못구할것도 없을겁니다.

소드아트 온라인의 아스나의 일본식 결혼(웨딩드레스) 흰색버전 이랍니다.



[예약 마감 임박] 행복의 함박웃음 얼굴이 견딜 수 없다! "소드 아트 온라인" 흰색무구한 모습으로 피규어화된 아스나의 매력을 찍어낸 사진으로 철저 소개!


공개일:2020년 1월 2일 07:30 

전격 호비 편집부


후류가 선사하는 고품질 하비 브랜드 "F:NEX(후네쿠스)"에서, "소드 아트 온라인" 아스나피규아가 등장! 예약 마감이 2020년 1월 7일(화)에 가까워진 본 아이템의 매력을 전격 호비가 촬영한 사진으로 소개합니다.



F:NEX가 전개하는 오리지널 컨셉 피규어 시리즈인 흰 옷 모습으로 입체화된 본 아이템. 작중으로도 주인공  키리가야 카즈토와의 강한 유대로 연결되어 있는 모습이 인상적인 그녀다운 순진함이 펄 도장을 한 순백의 의상과 멋지게 어울립니다. 그녀 주위에 흐르는 행복의 바람이 눈에 선한 머리카락, 기모노가 흐르는 듯한 조형도 멋지네요.



결혼할때 입는옷에는<소드 아트 온라인> 그녀가 소속해 있었던 길드<혈맹 기사단>의 제복을 상기시키는 적색의 라인이나 길드 마크가 다루어지고 있는 것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 기모노의 모양은 인쇄가 아니라 조형으로 표현되고 있어, 빛의 입장에 의해 다양한 표정을 보여 주는 마무리입니다.



흰색의상을 입고 행복을 느끼고 있을 것 같은 상냥한 웃는 얼굴에 끌려들어갈 것 같아! 앵글을 바꾸면 조금 나른한 표정을 띄우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도 매력적이군요. 또한, 가케시타(결혼복)나 비수, 손에 드는 매화의 가지 등의 소품의 완성도도 훌륭합니다.



<아인크랫드>의 정경을 그린 금박 병풍이 부속. 피규어와 함께 늘어놓고 장식하면 고급감이 업하는 것과 동시에, 작품의 세계관도 즐길 수 있는 부속품입니다.




또, 흰 옷 모습에는 빠뜨릴 수 없는 와타보시도 옵션 파트로서 준비되어 있어, 그녀에게 옷차림 차는 것으로 또 달랐던 인상의 아스나의 모습을 즐길 수 있어요




더우기, 희미하게 눈물을 머금으면서 미소짓고 있는 표정 파트도! 1아이템으로 아스나의 다양한 시추에이션을 즐길 수 있는 팬 대만족의 아이템입니다.


본 아이템은 F:NEX 한정 판매로, 예약 접수는 2020년 1월 7일(화)까지이므로, 아직 예약하고 있지 않다는 쪽은 놓치지 마세요!


 


DATA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아스나 -흰 옷- 1/7 스케일 피규어


ABS&PVC제 도장 완료 완성품

1/7 스케일

전체 높이: 약 235mm

원형: 데자인코코

채색: 히노키야

발매처: 후류

가격: 17,400엔(세금 별도)

2020년 3월 발매 예정

예약 기간: 2019년 10월 1일(화)~2020년 1월 7일(화)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