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프리미엄 마스타라인 / 세인트 세이야 : 피닉스 잇키


안녕하세요.


프라임 1 스튜디오 신작 스태츄 시리즈는 "세인트 세이야 (聖闘士星矢)"! 제1탄은 투지 넘치는 최종 청동성의자의 피닉스 잇키가 등장


공개일:2020년 1월 15일 12:00 

전격 하비 편집부


초절(超絶)하이퀄리티인 폴리스톤제 스태츄을 세상에 보내는 것으로 알려진 프라임 1스튜디오, 신작 시리즈는 발행 부수 3,500만부를 넘는 세계적 대인기 작품 "세인트 세이야"! 그 제1탄으로서, 청동성 투사의 피닉스 잇키가 등장합니다!



청동성 투사 중에서도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봉황 별자리의 성 투사 피닉스 잇키. 전신에 투지가 넘치고, 유연과 걸음을 진행하는 용자를 3D 입체 조형에 의해 박력 만점에 표현하고 있습니다. 최종 청동성의 솔리드로 메탈릭인 질감을 추구한, 디테일의 세세한 슈츠 각처도 볼 만한 곳입니다.



날카로운 눈빛이 인상적인 용맹스러운 표정은, "통스태츄" "마스크 오프" "분노"의 3종을 라인 업. 왼팔은 교체식으로, 늘린/굽힌 스태츄태를 선택 가능합니다. 왼손도 2종을 부속해, 다양한 표정을 붙인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불길 속에서 태어나 나오는 불사조를 형태를 본뜬 큰 박력의 베이스에는, LED에 의한 라이트 업 기능도 탑재. 작중의 이미지를 재현한 연출에 의해, "세인트 세이야"의 세계관에 충분히 빠저들수 있는 스태츄으로서 완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조기 예약 특전으로서 애니메이션/원작 이미지의 두부 슈츠를 준비.2020년 3월 11일(수)까지의 예약 구입자가 대상이 됩니다. 본 아이템의 매력을 더욱 폭넓게 돋보이게하는 팬 필견의 보너스 슈츠이므로 놓치지 마세요!




DATA

프리미엄 마스타라인 / 세인트 세이야 : 피닉스 잇키


1/4 스태츄

사이즈: 전고 약 72.7cm / 폭 약 53cm / 세로 약 37.4cm

소재: 폴리 스톤 (일부 다른 소재를 사용)

조기 예약 특전: 애니메이션/ 원작 이미지 두부 슈츠 

발매처: 프라임 1 스튜디오

가격: 109,900엔(세금 별도)

발매 시기:2021년 2~5월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