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다이아클론 DA-52 버스라이저 1호


안녕하세요.


신형 파워드 슈츠 & 트라이버스의 비행을 강화하는 "다이아 클론 DA-52 버스라이저 1호" 발진!


공개일:2020년 1월 16일 16:15

전격 호비 편집부


다카라 토미의 "다이아 클론" 시리즈에, 버스시스템 본래의 포텐셜을 끌어내는 멀티 파워업 머신 시리즈, "DA-52 버스라이저  1호"가 동참! 신형 파워드 시스템, 트라이버스와의 연동,강화를 목적으로 하는 다이아 클론대 대망의 슈퍼 메카의 등장입니다.



앞부분에 집중한 중화기류와 큰 사이드 윙에 눈길이 끌리는 "버스라이저  1호"의 비행 메카 형태.



콕피트는 개폐 가능 중에 전체 길이 약 3센티의 다이아 클론 대원을 태울 수 있습니다. 기체는 전후로 분할할 수 있어, 중간부의 레일 유닛은 신형 파워드 슈츠의 발사장치가 되거나, 기존의 아이템의 무장이나 암 등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의 세트 내용. 비행 모드는 "버스라이저  1호"를 구축하는 모든 파츠를 사용한 기본 형태로, 파츠를 분리, 변형시키는 것으로 버스시스템의 "기능 강화 유닛"으로서의 힘을 발휘합니다.



파워드 슈츠 모드. 기체 앞부분의 콕피트 모듈이 변형한 형태로, 어깨, 팔꿈치, 양 손가락도 가동하는 신형의 파워드 슈츠입니다.





신형 파워드 슈츠의 변형 바리에이션.



별도 판매의 파워드 슈츠와의 비교.



더우기, "트라이대셔"(별도 판매)과의 합체도 가능. 이미지는 보렛트코아 형태를 다른부품으로 교체한 예. 레일 조인트를 사용하는 것으로 기존의 아이템의 합체도 가능.



이쪽은 "트라이버스"(별도 판매)의 머신 모드에서의 콤비네이션 예.




"버스라이저  1호"의 비행 모드의 뒷부분을 구성하고 있는 "확장 조인트"가 트라이버스 기관의 합체를 서포트. 복수의 트라이버스 상품을 합체시키는 것으로 "다다리(오징어, 문어, 곤층등과 같은 여러개의 다리) 형태"의 메카에 체인지할 수도 있습니다.



흰색을 기조로 한 컬러링의 메카 "트라이젯"(별도 판매)과 합체한 예. 공중전 타입의 젯타를 한층 더 강화하는 신형 파워드 시스템에 체인지! 트라이버스시리즈와 합체하고 "비행"을 강화하는 "버스라이저  1호". 너의 다이아 클론대의 신전력이 되는 이 멀티 파워업 머신, 구입을 놓치지 않도록 발매일을 제대로 체크합시다!



DATA

다이아클론 DA-52 버스라이저 1호


대상 연령 15세 이상

세트 내용: 파워드 슈츠 본체(1)/ 비행 유닛 본체(1)/ 프레임 파츠(1)/ 프런트 윙(1)/ 사이드 윙/오른쪽(1)/ 사이드 윙/왼쪽(1)/ 총/오른쪽(1)/ 총/왼쪽(1)/ 확장 조인트(1)/ 레일 조인트(4Φ 구멍)(2)/ 레일 조인트(3Φ 구멍)(2)/ 다이아클론 대원(1)/ 취급 설명서(1)/ 팸플릿(1) 

발매처: 다카라 토미

가격: 7,000엔(세금 별도)

2020년 5월 하순 발매 예정

※"버스라이저 1호"의 사진은 시작품입니다. 실제의 상품과는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